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불량한 자전거 여행

[도서] 불량한 자전거 여행

김남중 저/허태준 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4점

저는 책을 거의 읽어가는 중이고, 저희 아이는 저보다 먼저 책을 완독했는데 아이가 리뷰를 한번 써보고 싶다고 하여 아이의 이야기를 제가 글로 옮겨보았습니다. 아래는 아이의 책에대한 소감입니다.

 

책 처음부분을 읽으며 진짜 우리엄마아빠가 이런행동을 한다면 나는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주인공의 마음이 너무 와닿았습니다. 저런 상황이라면 나도 자전거 여행을 떠날거다!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저는 주인공처럼 자전거 여행을 길게 해본적이 없고 중간중간에 텐트를 치고 자본적도 없으며 자전거를 타더라도 하루안의 시간내에서만 타봤기 때문에 길~~~게 자전거를 타고 달린다는걸 생각도 못해봤습니다. 그리고 나라면 중간에 포기했을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주인공이 새삼 대단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나도 앞으로 더 자전거 연습을 해서 주인공처럼 자전거 여행을 떠나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고 아빠와 가끔 이야기 했었던 제주도 자전거일주여행을 해보고 싶어졌습니다. 책을 읽는 내내 이야기가 흥미진진했으며 글만으로도 그림이 머리속에 그려지면서 펼쳐지는것으로 보아 작가의 글솜씨가 뛰어나다는 생각도 들고 천천히 이해하면서 읽으면 감동도 상상력도 두배이상으로 커지는것 같아 아주 기분좋게 책을 읽고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2편 읽으러 갑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