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3495908

클로리스

라이 커티스 저/이수영 역
시공사 | 2020년 12월


신청 기간 : 1227일 까지

모집 인원 : 5

발표 : 1228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신청 전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추천평 


“진정 눈부신 데뷔작. 기이하면서도 상냥하고, 무엇보다 아프도록 인간적이다.”

- 제니퍼 이건 (퓰리처상 수상작가)


“많은 좋은 소설을 만나지만 이 작품은 실로 놀랍다. 경이로운 인물들로 가득 찬, 오랜만에 읽은 최고의 소설.”

- 로디 도일 (부커상 수상작가)


“클로리스 할머니의 이런 이야기는 처음이다. 그녀의 목소리를 더 듣고 싶다.”

- 록산 게이 (작가)



2020년 뉴욕타임스, 오프라 매거진 선정 ‘최고의 책’

“불덩어리 같은 재능을 지닌 작가의 탄생.” _제임스 해너햄(펜포크너 문학상 수상작가)


미국의 소설가 라이 커티스의 데뷔작 『클로리스』가 시공사에서 출간되었다. 서른 살의 신인 작가가 썼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독창적인 인물들과 삶에 대한 통찰로 출간 전부터 미국뿐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에 판권이 수출되고, 영국과 미국의 영화사가 합작으로 영상화 판권을 사들이는 등 일찍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2020년 출간 후에는 뉴욕타임스, 오프라 매거진 등의 매체에서 ‘최고의 소설’로 선정되고, “경이로운 인물들로 가득 찬, 오랜만에 읽은 최고의 소설”(로디 도일, 부커상 수상작가), “익숙한 생존 소설의 구도 안에 담긴 놀라운 반전과 깊은 통찰”(월스트리트저널), “인생을 뒤바꾸는 충격적인 소재로 독자의 마음을 뒤흔드는 작품”(NPR)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불의의 비행기 사고에서 홀로 살아남아 산속에서 길을 잃은 70대 여성 클로리스와 그녀를 찾는 여성 구조대원 루이스의 이야기가 교차되며 전개되는 이 소설은, 문자 그대로 야생에서 길을 잃은 노년의 여성과 은유적으로 삶의 길을 잃은 젊은 여성의 특별한 여정을 통해 지금 우리의 삶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만든다.


 

* 서평단 여러분께

*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http://blog.yes24.com/blog/blogMain.aspx?blogid=reviewers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