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2월을 함께 할 책들을 구매했습니다.

이젠 밀린 서평단 숙제도 없어서 요즘은 여유로운 마음으로 내돈내산 책들, 도서관에서 빌린 책들 중심으로 자유롭게 독서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 쿠폰을 사용해서 질렀습니다.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수많은 책들 중에서 몇 권을 선정했는데...

요즘 잠시 바쁜일과 몸상태로 인해 읽을 책들이 쌓이고 있습니다. 

그래도 언제나 책을 지르는 것은 기분좋은 일입니다.

왠지 책 부자가 된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이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일상이 멈추어서

집에서 책을 읽으며 조용히 연말을 보내야할 듯 합니다.

이웃님들도 조심하세요~코로나 정말 무섭습니다.ㅠㅠ

이웃님들이 12월에 구입한 책들은 무엇일지 무지 궁금하네요~^^ ㅋㅋ

 

 


 

지옥 1~2권 세트

연상호,최규석 글,그림
문학동네 | 2021년 01월

 

북해에서

우다영 저
현대문학 | 2021년 10월

 

소설 보다 : 겨울 2021

김멜라,남현정,이미상 공저
문학과지성사 | 2021년 12월

 

보이지 않는 것에 의미가 있다

김혜남 저
포르체 | 2021년 12월

 

 

이웃님들도 12월 좋은 책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6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march

    읽을 책은 쌓여있어도 욕심은 끝이 없어요.
    달밤텔러님 구입목록보니 저도 사고싶은 마음이 스멀스멀~~
    또 내일은 주말이고. ^^ 그래도 이번 주는 손가락 꼭 잡고 있어야겠어요.
    즐독하세요~~^^

    2021.12.17 08:31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달밤텔러

      네~^^ 맞아요 저도 읽을 책은 많은데도 또 욕심을 내서 질렀네요 ㅋㅋ 읽을 책이 쌓여 있어도 또 사고 싶은건 무슨 이유일까요 ㅋㅋ

      2021.12.18 08:31
  • 스타블로거 Joy

    저도 연말을 함께할 책들을 하나, 둘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왠지 이런 날씨에, 이런 시간에 읽어줘야만 할 것 같은 책들이 있잖아요ㅎㅎ
    달밤님, 책부자 되신 것 축하드려요^^

    2021.12.18 12:32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달밤텔러

      네~이렇게 날씨가 추운 날엔 집에서 책 읽는게 좋은 것 같아요. Joy님 도 책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세요~^^

      2021.12.18 18:55
  • 스타블로거

    지옥 책도 사셨네요. 만화인데 독서 분야를 다양하게 넓히고 계시는군요. 즐거운 독서 하시길 바랍니다^^

    2021.12.19 21:38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달밤텔러

      네~^^재미있을 것 같아서요 ㅋㅋ 캡님도 책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2021.12.20 00:08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