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9744069


디스 이즈 오키나와

박설희 저
테라(TERRA) | 2017년 02월


안녕하세요, 리벼C입니다.
『디스 이즈 오키나와』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신청 기간 : ~7월 17일(월) 24:00

모집 인원 : 10명 
발표 : 7월 18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


2017~2018년 최신 개정판에서는?
2시간이면 닿는 파라다이스, 오키나와 비치 완전 해부!

본격, 독자 후기 적극 수용 개정판! 2016년 초판 발행 이후 여행 베스트셀러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디스 이즈 오키나와」가 독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2017년 개정판으로 돌아왔다. 둘째 날부터 렌터카를 빌릴 수 있는 추천 일정을 추가해 보다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해졌으며, ‘아는 사람만 아는’ 모토부 반도 내 자연 비치 5곳을 더해 한여름에도 나만의 한적한 해수욕이 가능해졌다. 그 밖에도 20~40대 현지 여성들이 ‘인생샷 명소’로 주목한 오션뷰 카페와 시내 레스토랑 등을 다수 추가해 가장 트렌디한 오키나와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고급 리조트가 책임지는 안락한 서해안부터, 가슴 먹먹해지는 동해의 태평양, 아기자기한 카페가 옹기종기 줄을 선 ‘카페 탐방’의 메카 남쪽의 바다까지. 오키나와에서는 에메랄드빛 비치를 하루에 하나씩만 탐닉해도 주어진 휴가가 모자랄 정도다. 『디스 이즈 오키나와」는 오키나와를 두르고 있는 색색의 바다를 여행자의 취향에 맞게 매력별로 선보였다.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는 기본. 로맨틱한 선셋 명소와 드라이브나 버스 여행 중 들르면 좋을 비치도 놓치지 않았다. 근교 섬 4곳과 비행기로 1시간 더 소요되는 미야코 섬, 이시가키 섬의 바다도 물론 포함된다. 


---


* 리뷰 작성 최소 분량은 800자로, 800자 이하로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다음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림책, 이미지 중심 책은 이미지 1장 이상 500자 이상)

* 수령일로부터 2주일 이내 리뷰를 작성해주십시오.

예스24 리뷰어클럽에서 제공받은 상품인 만큼, 다른 서점 블로그에 똑같은 리뷰를 올리는 걸 금합니다. 발견 시, 앞으로 서평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포털 블로그 및 카페는 적극 올려주시되, 올리실 때도 원문 출처를 꼭 예스 블로그로 밝혀 주셔야 합니다.

* 상품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 하단 '스크랩하기'로 본인 블로그에 퍼 가셔서 상품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상품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주소 미변경으로 수령 못한 책 재배송 불가)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제작사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809879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