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베러티

[도서] 베러티

콜린 후버 저/민지현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 길 건너에 있는 팬템 프레스 빌딩을 바라보았다. 사고가 나기 전 나는 그곳에 가던 중이었다. 거의 다 왔는데, 내가 반드시 참석해야 하는 회의가 열리는 곳을 불과 20피트, 아니 30피트 남겨두고 있었다.

방금 죽은 남자는 목적지를 얼마나 남겨 두고 있었을까?!

?? 나의 간곡한 경고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내가 써 내려가는 한 마디 한 마디를 반추하며 읽어갈 것이다. 왜일까.
당신은 인간이고,
인간은 호기심의 동물이니까.
그러니 그렇게 살 밖에.

?? 그런데 왜 나는 아직 여기 있는 거지?!

?? 제러미는 베러티가 그런 일을 꾸밀 사람이 아니라는 걸 장담할 만큼 자기가 그녀를 잘 안다고 믿고 있다. 그렇지만 나만 알고 제러미는 모르는 단 하나의 사실이 있다면...

그건, 그가 베러티라는 사람을 전혀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 무섭거나 잔인한 장면이 전혀 없는데 첫 장부터 마지막까지 조여오는 두려움과 공포감에 두근거리며 읽은 책.

?? 마지막으로 갈수록 그 두려움이 커져서 쉽게 책장을 못 넘길만큼 긴장 가득한 책.

?? 스릴러의 매력을 모두 갖춘, 진짜 재밌게 읽은 책.

?? 작가의 다음 책을 기대하게 하는 책이자 스릴러장르를 좋아하는 다른 이에게 주저없이 추천할 수 있는 책

?? 엔딩에 상상을 합치고, 홈즈에 빙의하여 나름의 해석을 더하느라 책을 읽은 시간만큼 생각도 많이 한 이야기

?? 난 원래도 서평에 줄거리는 쓰지 않지만, 스릴러소설이라 더욱 조심!! ?? ?? ??
다만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건, 나는 이 책을 읽는 내내 긴장했다는 것!!!
작가의 문체와 표현으로 인한 몰입감이 무척 만족스러웠던 책이었다!!!

#다음책은언제나오지 ??????

* 이 리뷰는 도서협찬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베러티 #verity #콜린후버 #미래지향출판사 #스릴러소설 #장르_스릴러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독서기록 #독서기록장 #독후활동 #독서 #오늘의책 #문학 #감상문 #독서감상문 #독서습관 #독서후기 #책리뷰 #한주에한권읽기 #책추천 #책읽기 #책소개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