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스24 블로그
예스24
글쓰기
전체메뉴
블로그검색
많이본 글
새로운 글
리뷰
이벤트
작가블로그
스타블로거
공식블로그
북클러버
내블로그
친구 글
화양연화
카테고리 메뉴 보이기/감추기
블로그내 검색
전체보기
-
기본 카테고리
-
나의 리뷰
나의리뷰
전체보기
-
기본 카테고리
블로그 전체검색
검색어 입력
입력 내용 삭제
검색
전체보기
>
나의 리뷰
리뷰
재밌어요
가족 그리고 사랑을 오컬트적으로 풀어낸 기묘한 이야기들로 가득 찼습니다. 특히 마지막 단편은 타임리프 소재를 이용하여 우연과 인연이 실타래처럼 엮인 창의적인 전개가 훌륭했습니다. 참, 저같은 쫄보는 무서워서 밤에 잘 읽지 못해 낮에 틈날때만 종종 봤습니다. 쫄보들 주의하세요. 내용 150자 채우느라 이어서 또 작성합니다. 추천드려요. 읽으세요! 읽어주세요. 읽으십시오.
2023.02.06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5세 아들의 유치원 같은 반 여자 아이가 생일이라 하여 무슨 선물이 좋을까 한참을 고민하다 고른 책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반응이 엄청 좋다고 하네요. 딸을 키워보지 않아 티니핑이 무엇인지, 무슨 원리(?)로 이 친구들이 변신을 하는지 하나도 모르지만 대충 느낌으로 분홍과 노랑이 제일 인기 많을 색상일거 같아 선택하였습니다. 주변에 여자친구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5세 아들 유치원의 같은 반 여자 친구가 생일이라 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아들을 양육하는 입장에서 티니핑이 무엇인지도 잘 모르지만 요즘 여자 친구들에게 티니핑이 엄청 유명하다 하여 사보았습니다. 내용은 티비에서 나오는 에피소드랑 비슷하다고 얼핏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자아이들이 책으로 그 내용을 보면 감회를 새롭게 느끼고 더 애착을 가진다고 하네요. 좋은 선물이 되었길 바랍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요즘 자주 자주 부모가 부탁하는 말과는 반대로 행동하려는 아들을 위해 이 책을 샀습니다. 아들이 몰입해서 잘 보더군요. 역시 본인 상황과 비슷한 내용이 실린 책을 읽어주면 집중력이 더 크게 발휘되는 것 같습니다. 책 주인공은 남자아이지만, 그리고 내용도 주로 남자아이들이 잘 저지르는 행동을 묘사했지만 딸에게 읽어주며 이 책이 말하고자 하는 교훈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 나누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일단 출판사에서 명시하는 이 책의 독자층은 초등학생이나 부모의 성실함이 보장만 된다면 5세 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아들에게 일주일동안 1일 단어를 계속해서 말해주는데 제법 잘 알아 듣습니다. 그리고 일상에서도 의식중으로 아들에게 그 단어를 이용하여 상황에 맞는 문장으로 말해주려고 무던히 노력하는 편입니다. 너무 좋아 주변 지인들에게도 선물을 했네요. 감사합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집에 고양이를 키우진 않지만 왠일인지 고양이라면 너무나도 좋아하는 5세 아들이 진짜 좋아하는 책입니다. 사실 장화신은 고양이는 5세 아들이 이해하기 힘든 내용인 것 같아 잘 읽어주지 않으려고 하지만(고양이가 셋쨰 아들에게 물에 빠져 있으라는 내용과, 사람들에게 이 땅의 주인이 셋째 아들이라고 왕에게 말해달라는 의미 이 모두를 5세가 알 수 없으니까요) 단순히 고양이 케릭터 하나만으로도 아들이 자꾸 읽어 달라 하고 그로 인해 아들이 내용을 차츰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추천합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방귀의 ㅂ 만 들어도 깔깔 거리며 웃어 넘어가는 아들을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참고로 아들은 5세이며 방귀, 똥 이런 내용에 진심을 다해 경청합니다 .이 책 역시 방귀라는 소재 만으로도 아들에게 최고의 책이지 않나 싶습니다. 아들에게 이 책을 읽어줄때면 웃음이 멈추지 않아요. 그래서 잠자리 독서에서는 오히려 피하는 편입니다. 텐션이 급으로 올라가거든요. 그만큼 좋아한다는 뜻입니다. 추천합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토끼와 자라 같은 내용은 사실 어느 책을 읽어도 어휘때문에 어려운 편입니다. 용궁, 용왕님, 간, 신하 등 이런 단어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충분히 단어에 대한 뜻을 파악하고 난 다음 읽어주는게 아이들에게 훨씬 더 좋은 접근 같습니다. 그냥 무턱대고 읽어주니 아이가 크게 흥미없어 하다가 아이가 모를 것 같은 단어들을 미리 추측하여 생활 속에서 툭 던지듯 설명해주니 그 다음부터 이 책을 좋아하더군요.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우리 아이가 7세 미만, 즉 6세 이하라면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글밥이 딱 그 연령대 아이들에게 맞는 정도거든요. 저도 5세 아들에게 읽어 주는데 아들이 참으로 좋아합니다. 비교적 경쟁력 있는 가격에 그림도 좋기 때문에 이 책 시리즈를 모두 다 사서 밤마다 읽어주는데 이 정도면 가성비가 어마어마하게 좋지않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세계문학전집의 첫 입문으로 추천드립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5세 아들이 대형서점에 가서 직접 골랐던 책입니다. 이 책 시리즈를 앉은 자리에서 단숨에 다 읽어달라고 하길래 얼떨결에 열심히 읽어주었는데 집에 와서도 그 책들이 자꾸 생각난다하여 인터넷으로 이렇게 모두 다 사주었습니다. 내용은 짧고 그림도 선명하여 아들이 좋아합니다. 그래서 책육아 파트너로서도 손색없는 책이지요. 7세부터는 좀 더 글밥이 긴 내용이 필요할 것 같아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애플비 출판사의 책들은 대게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동 전문 출판사라 책 내용도 아동의 시각에 전문적으로 잘 맞춘 것 같고 그림체도 정말 좋으니까요. 그래서 항상 특정 분야의 책을 아이에게 노출해주고 싶은데 시중에 나온 전집이 가격대가 워낙 있는지라 고민이 된다면 애플비 출판사의 시리즈부터 먼저 사서 노출시켜 주고 난 다음 아이가 그 이야기에 익숙해 질 무렵이면 좀 더 좋은 책을 사주곤 합니다. 이 책 시리즈도 추천드려요.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가성비가 정말 좋은 책입니다. 오천원 가량의 돈으로 이렇게 고전문학을 살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기회이지요. 그렇다고 내용면에서도 부실한 것도 아니고 글도 간단하여 읽어주는 부모도 힘들이지 않고 즐겁게 책육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노출 연령대를 6세까지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그 전에 가벼운 요량으로 자녀에게 세계문학을 접하게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아이의 연령대가 고전문학을 노출해 줄 나이이지만 좋아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아이에게 잘 맞는지도 모르겠다면 이렇게 가성비 좋은 책으로 입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책 내용도 그리 길지 않고 그림체도 선명하여 아이가 잘 봅니다. 참고로 우리 아이는 5세 아들입니다. 선명한 컬러감이 아이의 집중력을 더 잡아주는 것 같군요. 이 책으로 먼저 가볍게 입문하다가 아이의 연령대가 더 높아진다면 다른 책으로 갈아타시길 추천드립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리뷰
좋아요
부산의 한 대형 서점에 아들과 나들이를 갔는데 거기서 발견한 도서입니다. 이제 아들의 나이가 5세가 되어 세계 명작을 읽어주면 참으로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든 찰나에 아들이 직접 골라든 이 책을 읽어주었더니 너무나 집중해서 잘 들었습니다. 가격도 무지 싼 편이라 부담이 없고 따라서 가성비로 말할 것 같으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책으로 세계고전문학을 시작하다가 아이가 나이가 조금 더 들면 깊이 있는 책으로 바꿔줄 생각입니다.
2023.01.05
공감 횟수
0
댓글 수
0
더보기
로딩 중...
PYBLOGWE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