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오늘 읽은 책

유인력 끌어당김의 법칙

에스더,제리 힉스 저/박행국 역
나비랑북스 | 2015년 02월

 

에스더, 제리 힉스의 공저인 책 <유인력 끌어당김의 법칙> 에서는 세 가지 영원한 우주의 법칙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첫째, 끌어당김의 법칙

둘째, 의식적 창조과학

셋째, 허용의 기술 

 

앞부분부터 차례대로 읽어야지만, 제대로 이해가 가능하다. 

이 책의 제 4장에서는 '시간 마디별 의도하기' 기법에 대해 잘 설명이 되어있다. 

사실 우리는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 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 주변의 부정적인 상황이나, 원하지 않는 것에 더 자극을 받고, 그것에 주의를 돌리기가 쉽다. 

그렇기 때문에 의식적인 '연습'이 필요하다. 

'시간 마디별 의도하기' 는 그 방법 중 하나이다.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더 자주 생각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 ‘시간마디별 의도하기’의 핵심 요점은, 당신이 하루를 보내는 동안 자신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 번 멈추어 서는 일이 얼마나 가치있는 일인지를 당신이 알게 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랬을 때 당신은 자신이 의도하는 일을 더 명확하게 만들어 그 시간마디에 힘을 더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기법을 삶 속에서 사용하는 초기에는, 매 마디마다 자신이 바라는 것들을 규정하고 있을지라도 과거에 일으켰던 생각들로 인한 다소의 영향력이 여전히 남아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매 마디마다 자신이 바라는 것들을 계속 확인해나가게 되면, 조만간 당신은 자신이 좋아할 체험들로만 길이 나있는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은 삶속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자신이 바라는 식이 되도록 만들기 위해 많은 행동을 취할 필요가 없게 될 것입니다."

 

기존에 해 왔던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들이 먼지처럼 자꾸 떠오를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이제 '받아들이면 안되는 것' 이라고 일부러 저항하지 말고, 생각은 그대로 흘러가게 두되, 내가 어디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지에 대해 더 집중하게 하는 원인이 된다고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우리는 매 순간, 지금 이 순간 계속해서 창조해내고 있다.

우리는 창조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을 잊지 않아야 한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