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너는 절대 잘못될 일 없어

[eBook] 너는 절대 잘못될 일 없어

하봉길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양자역학, 트랜서핑 등 관심을 갖고 책을 들여다보고 있지만, 아직 남에게 설명해줄정도로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한다고 생각해서일까.

신간으로 나온 '양자도약' 관련 책이 있어서 깊이 따져보지도 않고 그냥 구입했다. 

요즘 천천히 필사하며 읽고 있는 도슨 처치의 '깨어있는 마음의 과학'에 나오는 내용과 일맥상통하면서, 작가의 실제 경험담을 담고 있는 이 책은 내게 일종의 '교과서 추가 설명서'와 같은 '전과'같다. 

 

"양자도약이란, 원자 등 양자가 에너지를 흡수해 다른 상태로 변화할 때 서서히 변화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 수준에 이르러 급속도로 변하는 것을 의미한다. 양자의 변화는 다른 사물과 달리 연속성을 갖지 않으며 계단을 오르내리듯 급속도로 변한다."

 

이 책에서 작가가 '양자도약'을 통해 각자의 인생 '대박'을 이루라고 한다. 

여기서 대박은 단순한 잭팟을 터뜨리거나 로또 1등 당첨이 아니다. 내가 꿈꾸는 것을 이루는 상태를 말한다. 그렇기에 자신이 진정 간절히 원했던 것이어야 한다. 

대박과 나의 진동수가 같아야 대박이 끌려온다고 한다. 대박은 행동을 해야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한다. 

쉽게 쓰여져 있긴 하나, 좀 더 '진동주파수', '뇌파'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깨어있는 마음의 과학', '감응력', 조 디스펜자의 저서 '당신은 플라시보다'등등 참고할 수 있는 좋은 책들이 정말 많이 있다. 

이 책은 원래 이런 분야의 전문가가 아닌 사람이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금강경과 성경을 읽고 이 세계에 대한 이해를 했다고 하니... 우리도 하려고 한다면 할 수 있겠다 싶다. 

양자역학과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눌 친구가 없었는데, 이 책은 가까운 과외 선생님이 수다떨면서 편하게 알려주는 느낌이 들어 읽기 수월했다. 

나도 나만의 대박을 만들고 싶다. 나의 우주에서 프로가 되어야지.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