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트랜스포머 (극장판 애니메이션, 한국어더빙, 재출시)

[DVD] 트랜스포머 (극장판 애니메이션, 한국어더빙, 재출시)

내용 평점 3점

구성 평점 3점

트랜스포머의 첫 예고편을 보았을 때의 기대감은 나에게 또 하나의 잊을 수 없는 감각을 가져다 주었다. 어렸을 적 보았던 이 애니메이션은 지금에 있어서는 촌스럽고, 어색할 지 모르지만, 당시에는 로봇 만화의 결정판에 가까웠다. 더군다나, 인간이 조종하는 것이 아닌 사람처럼 감정을 가진 로봇의 등장이라는 상당히 특이한 점과 더불어, 무수히 등장하는 다양한 종류의 로봇들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감탄에 빠지게 끔 하였다. 또한 갖가지 로봇의 컨셉들도 상당히 흥미롭다. 자동차나 라디오 같은 주위에서 볼 수 있는 물건들이 로봇으로 변신하거나, 공룡이나 다른 동물들이 변신로봇이 되기도 하고, 그러한 로봇들이 자유자재로 합체하거나 분리하기도 한다.

영화 ’트랜스포머’를 본 것도 별다른 이유없이, 트랜스포머를 영화화 했다는 것 때문이었고, 이 영화를 잘 만들었다고 평가하게 된 것 역시, 이 영화에 나오는 로봇들이 충실하게 구현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이미 30여년 전의 추억의 만화이지만, 여전히 아이들에게는 충분히 흥미롭고 재미로울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 이 작품이 나온 이후로 수많은 로봇 만화가 만들어 졌지만, 이 만화영화처럼 다채로운 로봇들이 등장하는 만화는 실로 드물지 않은가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이 원작 트랜스포머와 영화 트랜스포머를 두고 평가하면, 영화의 손을 들어 주겠지만, 난 여전히 원작 트랜스포머의 손을 들어주고 싶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