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아름다운 사람은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는다

[도서] 아름다운 사람은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는다

스캇 솔즈 저/정성욱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모든것이 빠르게 간단하게 신속하게를 요구받는 경쟁 사회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군분투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며 그속에서 후회, 상처, 두려움을 안고 오늘도 불안과 우울의 경계에 서서 위태로이 내일을 향해 나아간다.

고통과 눈물로 가득한 이땅에서의 삶은 ‘진짜 집’을 기다리는 시간이며, ‘일시적’일 뿐임을 보다 더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싶은 저자의 노력이 마지막 한 ‘장’을 빼고는 모두 ‘ 프롤로그’로 되어있는 책의 구성에서 느껴진다._출판사 서평

저자인 스캇 솔즈는 25년간 목회를 하면서 수많은 개인과 공동체를 만나고 힘든시절을 함께 지나오면서 불안과 고통의 소용돌이를 경험하며 깨달은 주의 복음이 우리를 그 두려움속에서 어떻게 건져 내는가에대한 이야기를 하고있다.

살아가다보면 기쁨이 가득한 행복한순간들도 있지만 아픔, 후회, 고통의 상처들로 점철된 시간을 보내는 순간들도 있다.

하나님은 우리가 그속에서 방황하고 잠식되기를 원하지 않으신다. 주로 말미암아 자유로워지기를 바라시며 그자유속에서 진정안 평안과 기쁨 소망을 품으며 나아가기를 원하신다.

우리가 아는 가장 아름다운 사람들은 패배를 알고, 상실을 알고, 나락에서 빠져나오는 길을 찾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감사할 줄 알고, 민감하며, 삶에 대한 이해 또한 갖고 있다. 그래서 그들에게는 긍휼과 온화함과 깊은 사랑의 관심이 가득하다. 아름다운 사람은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는다._p.42

진짜 집을 기다리는 이시간 ~어떻게 보내야할것인가 기도가 필요하다. 나의 패배를 알고 상실을 알고 주의 복음속에서 길을 찾아 진정한 자유와 평안을 누리길 바라는 그분을 향한 소망함을 놓치않길 바라는 마음을 저자의 글속에서 느낄 수 있는 책이었다.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