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소수몽키의 한 권으로 끝내는 미국주식

[eBook] 소수몽키의 한 권으로 끝내는 미국주식

소수몽키(홍승초)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한국 주식시장이 횡보하는 와중에도

미국 주식은 고평가라는 세간의 평가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다. 

세계의 혁신기업의 요람인 미국주식시장을 무시하고서는 미래의 부를 얻을 수 없고,

그런 점에서 이 책은 미국주식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초보자들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촘촘히 서술하고 있다. 

 

숫자 몰라도, 시간 없어도 OK! 초보자도 생활 속에서 종목 발굴하고 매수매도 타이밍을 잡는다! 삼성과 테슬라, 어디가 더 안전한 투자처일까? 안전한 투자처를 원하면서 미국주식은 외면하고 있는 투자자들을 위한 책 2020년부터 불어온 동학개미 열풍은 사람들에게 ‘투자’라는 새로운 세상을 알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근로소득만으로는 불안한 사람들이 너도나도 투자에 뛰어들고 있지만 이상하게 미국주식은 선뜻 시작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영어를 몰라서, 환전과 세금이 복잡해서, 미국기업이 생소해서 등 다양한 이유로 투자를 망설이지만 오히려 투자를 처음 하는 왕초보도, 주식 용어와 재무제표 등 복잡한 지식을 몰라도 미국주식으로 얼마든지 수익을 낼 수 있다. 현재 우리는 수많은 미국기업에 둘러싸여 지내고 있다. 출퇴근길 유튜브로 영상을 보고, 회사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거리에서는 테슬라 전기차가 심심찮게 목격된다. 이 책에서는 생활 속에서 접하는 모든 것을 투자와 연결할 수 있는 시각을 갖는 법을 알려준다. 미국주식시장에는 삼성전자를 뛰어넘는 시가총액의 글로벌기업과 미래의 4차산업 시대를 주도할 실리콘밸리의 기업들이 포진되어 있다. 이러한 기업에 투자한다는 것은 미래에 투자하는 것이고 이는 곧 잃지 않는 투자와 높은 수익을 의미한다. 지금이라도 당장 미국주식에 뛰어들어야 하는 이유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