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멋진엄마상 응모
빠삐에 친구 동물

[도서] 빠삐에 친구 동물

밀라 보탕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4-7세] 빠삐에 친구 동물/삼성출판사



티비에서 봐오던 빠삐에 친구들 놀이터 수업.
매번 볼때마다 신기할정도로 색종이 하나만으로 모든게 연출되는 모습을 보고 한번 도전 해보고팠답니다.
빠삐에 친구 미술놀이- 동물편이 나올꺼란 생각은 해보지도 못했는데...
다른 책 찾다가 발견하고 바로 두권 모두 구입했네요.
동물과 자연편으로 구성된 빠삐에 친구들.



알록달록 봐오던 실제 색감을 더해. 한권으로 만들기 북이 완성된 책이랍니다.
동물편엔, 양,암소,펭귄,벌꿀,거북, 원숭이,늑대,돼지,다람쥐,사자,부엉이, 수탉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무엇보다 알찬건 바로 활용해볼수 있는 색종이가 딱맞게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랑 찢어서 바로 붙여서 완성을 해볼수 있었답니다.
색종이 서비스까지 색감을 더해 각장에 맞게끔 활용된 북으로 참 좋은 아이디어가 아닐수 없답니다.



바로 찢어서 활용만 해주면 다양한 동물들 편이 우리 아이 작품에 바로 나타나거든요.
작품 솜씨 없다고 투덜댔던 부모나, 아이 모두, 처음 시작과 함께 만드는 방법과 노하우가 쏙쏙 숨어 있어서 이젠 자신감을 갖고 아이랑 도전해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선명한 사진의 입체감 처럼 느껴지는 그림과 함께 스케치북 하나에 풀 하나면 모두 완성되는 기발한 빠삐에 친구.

12가지 동물들이 모두 아이들이 자주 봐오던 거라... 바로 응용해서 놀아주기도 좋았어요.
특히나, 아이랑 함께 주변의 배경까지 꾸며서 표현하니 정말 그럴듯한 작품이 되기도 햇답니다.

미술놀이 자신없다고 하는 아이나 부모들 모두 추천해드려요.
소근육 놀이에도 좋은 색종이 찢기 놀이부터, 밥그릇 대고 오리기로 눈과 손의 협응력도 길러주면서, 아름다운 색감까지 익혀볼수 있는 재미난 미술놀이랍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