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5296305

2021.10.24. 일

 

조이님의 깜짝이벤트 <과연 세편의 영화는?>의 정답자 발표가 지난 월요일(10/18)에 있었는데요. 

월요일을 기다리게 했던 정말.. 즐겁고 재미난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사실..영화를 잘 보지 않는 스타일이라.. 조이님이 읽으셨던 책 속에서 본 영화는 정말.. 딱 2개였더랍니다. 반대로 조이님은 17개 영화중에 3개를 못보셨다고 하면서 못본 영화 맞추기 이벤트인데요.

 

정말.. 뭘 못봤을까? 궁금하면서도 일단.. 저는 영화에 대한 정보가 없다보니.. 찍는것도 어려웠더랍니다.

그래서.. 답안지를 3차례나 수정했는데요. 나름.. 이웃님들의 답안지를 보면서... 영화 제목을 검색하면서 조이님을 떠올리며.. 봤을까? 안봤을까? 고민도 하면서.. 나름... 열심히... 답을 제출했답니다.

 

다행히.. 마지막 3번째 수정한 답지 덕분에 2개는 맞춰서.. 눈치작전성공상을 받았네요. 우헤헤... 정말.. 감사합니다.

 

저.. 정말.. 열심히 고민하고 답지 고쳤어요. 조이님이 책을 읽으면서 올렸던 포스팅 다시 한번 정독하면서... 답지를 유추해냈죠. 아.. <노트북>은 안보셨구나 하고.. 그리고 처음에 영화를 모르고 그냥 제목만 보고 찍었던 <업>이라는 영화는 포스트를 보니까.. 보셨던거라는걸 알게되었고요. <미라클 벨리에>는 처음엔 안본걸로 골랐다가 영화 소개를 보니 봤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구요..

뭐.. 암튼.. 이리 구구절절히 쓰는 이유는 제가 정말..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했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ㅋㅋㅋ

 

지난 10월 초에 조이님이 깜짝 책 선물을 해주셔서.. 연속해서 책선물 받기가 죄송해서.. 살짝 한번(만) 튕기고.. 죄송한 마음이 들었지만.. 또 열심히 참여했는데.. 거절하면(거절했어도 되는데 말이죠 ㅋㅋ) 슬퍼하실까봐 냉큼 책을 골라더랍니다.

 

조이님~~~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예스리커버] 칼 라르손, 오늘도 행복을 그리는 이유

이소영 저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0년 06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2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사랑님

    조이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재미난 이벤트 열어주시고.. 아무래도 제가 아니라 조이님이 이벤트 업체 직원이신듯 ㅋㅋㅋ
    그림이 정말 예쁜.. 행복을 주는 칼 라르손의 그림과 이야기들 읽으며 행복하게 10월의 마지막주 보내야겠어요.
    조이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되시길요~~

    2021.10.24 23:07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Joy

      이벤트 업체 직원ㅋㅋㅋㅋㅋ 요즘 이웃님들 이벤트를 접하다보니 저도 점점 진심이 되어가는 듯 합니다ㅋㅋㅋ
      그림 많고, 글 적은 이 책은 표지부터 정말 눈길을 잡아끕니다. 제게도 사랑님의 지름이^^
      사랑님, 10월 마지막 주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2021.10.30 09:21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