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5874907

달에서 내려온 전화

글지마 저
부크크오리지널 | 2022년 02월

 

신청 기간 : 2월 14일 까지

모집 인원 : 20명

발표 : 2월 15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전에 작성해주신 리뷰 URL을 함께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상세 이미지 1

 

*서평단 신청자 여러분, 확인해주세요!

 

- 리뷰어클럽은 YES블로그에 리뷰를 남겨주셔야합니다. YES블로그 개설 후 신청해주세요.

- 도서 또는 상품이 배송될 회원 정보상의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 주소/연락처에 문제가 있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되거나 선정 후 배송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 주소지를 잘못 기입해주신 경우, 부득이 도서는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 서평단 선정시, 도서 수령 후 2주 이내에 회원님의 YES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리뷰 작성시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문구를 추가해주세요.

- 리뷰를 쓰신 뒤, 현재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리뷰 링크를 남겨주세요.

 

   *도서 발송을 위해 선정된 분들의 개인정보(ID, 이름, 연락처, 주소)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개인 정보는 도서 발송 이외에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리뷰어클럽 활동으로 작성해주신 리뷰는 해당 출판사 마케팅 활동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1

댓글쓰기
  • 스타블로거 Joy

    우주선을 타고 도착한 지구인이 발자국을 남겼어도, 달탐사선이 바퀴자국을 남겨가며 곳곳을 누비고 다녀도 ‘달’은 알 듯 모를 듯 풀리지 않는 비밀을 간직한 채 밤하늘에 동그랗게, 때로는 손톱모양으로 둥실 떠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달토끼가 빼꼼 고개를 내밀어 줄 것만 같고, 어딘가 깊은 은빛 우물이 숨겨져 있을 것만 같습니다.
    이제는 만나지 못할 사람과의 통화라니, 글을 마주한 순간 울컥해져 잠시 멈춰있었습니다. 몇 해 전 갑작스럽게 떠나버린 너무나 소중했던, 그리고 여전히 소중한 그 얼굴이 떠올랐습니다. 어쩌면 이 책을 읽는 내내 그 모습이 떠올라 울어버릴지도 모르지만 그렇게라도 잊고 싶지 않은 그 모습을 떠올려보고 싶습니다.
    그러고 보니 내일은 보름달이 둥실 뜰 테니, 이 책을 만나며 짧은 통화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이전 작성리뷰는 ‘달’ 이야기를 적어봅니다.
    - 달의 조각 : http://blog.yes24.com/document/11270440
    - 골동품 가게와 달의 이야기 : http://blog.yes24.com/document/11148995

    2022.02.15 12:58 댓글쓰기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