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챗걸 1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도서] 챗걸 1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강효미 글/fommy 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넘나 이쁜 표지의 로맨스 소설~~~

챗!걸girl  (어느날, 미래의 나로부터 ) !!!

그림도 어쩐지 완전 이쁘더라니 ~~~

요즘 인기 쵝오의 일러스트레이터 formmy__y의

첫번째 로맨스 챗노블이라고 하네요^^

어느날, 미래의 나로부터 채팅이 온다는 ~~~

재미난 설정으로 시작되는

로맨스 소설~~~

초등 6학년 슈슈가 완전 잼다며

탐독에 탐독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넘넘 재미나니 집중해서 책을 단숨에 읽어버리더라구요!

상상력도 키워지고 ~~~

집중력도 키워지고!!!

초등,중등 아이들에게 추천해요^^

ㅅㅏ실 어른도 잼나욧! ㅋㅋㅋ

등록되지 않은 친구로부터의 챗!!

그런데 그 등록되지 않은 친구가 20년 후의 나라고????

내 인생을 조종하려는 미래의 내가 나타난 건데요!!

하지만 현재의 나도 만만치 않네요!!

니가 정말 미래의 나라고??? 웃기지마 !!!

난 내맘대로 할꺼야 !!!

ㅋㅋㅋㅋ

정말 깜찍 발랄한 상상력으로 무장한 로맨스 챗노블이에욧! ^^





동국대 문예창작학과 졸업후 어린이책을 주로 쓰신 강효미님이~~

글을  쓰셨구요!

그림은 ~~

For me 에서 유래한 forrmy 라는 소녀를 그리는 작가 formmy__y  !!!

앞서 소개드린대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로 핫한 인기몰이 중이신대요!

명지대 영상디자인과에 재학 중이라네욧!

지금은 졸업하셨을수도 ~~~




등장인물은 강미소가 쥔공으로

"미래의 나"와 챗을 해요!!!

20년 후의 강미소도 등장인물로 소개가 되고 있네욧! ^^

사실, 시간의 흐름은 과거의 나와 미래의 나가 완전히 다른 인물로도 바뀔 수 있으므로 ~~~

또다른 등장인물로 소개되는 것이 맞을 거 같긴 하네요! ㅋㅋㅋ

오우진과 도준수는

강미소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이 둘 중 누가 강미소의 남친이 될지 ~~~

그거이 궁금함돠!!!!

수영과 김도윤은 강미소의 힘이 되는 친구가 되더라구요!!!




미소야! 나야, 나 라고 챗을 거는

"20년 후의 나" !!!

사실 이런 말 믿을 사람이 어딨겠어요!!!

초딩 강미소도 첨엔 안 믿어요!! ㅋㅋㅋㅋ

그러나 안 믿기도 어려운 게 ~~~

잠시 후에 일어날 일도 가르쳐주고

강미소의 가족사도 다 알고 있고!!!

가족과 나눈 대화 내용도 다 기억하고 있고~~~

헐!!!

그래서 결국은 믿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상한 것은 챗 중에

20년 후 강미소가

어깨에 상처가 자신의 지시대로 따른 강미소 덕분에 없어졌다고 하더니 ~~~

다시 생겼다고 하는 거에요!

과거와 소통하면 이렇게 미래의 현실이 바뀌는 건지 우짠건지???

이런 내용의 영화도 많긴하지만 ~~~

접할 때마다 여전히 신비롭고 재미난 거 같아요!

과거, 현재, 미래 !!!

시간의 흐름이 꼬인다는 것 자체가 있을 수 있기나 할까요???

미래에서 과거로 챗을 할수 있을까요???

그리고 만약에 과거의 행위가 달라짐에 따라 현재가 달라질까요???

슈슈도 열심히 생각하더라구요!!!



20년 후의 강미소가 반대했던 전학을 가버리는 현재의 강미소~~~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강미소의 기대에 찬 모습이 넘 이쁘게 잘 묘사되었네요! ^^

그림 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니까요!

소장각 뿜뿌에요! ^^



전학한 학교는 대다수가 부유층 자제들로 구성된 유명한 사립학교!!!

현재의 강미소는 학교에서 동아리를 만들려고 광고 포스터를 붙였는데 ~~

누군가가 자꾸 떼가지 뭐에욧!

바로 그 상대가 챗을 걸어와요!!!

그러나 누군지는 안 갈켜주고 퇴장해버리네요 ~~~ ㅠㅠ




그런데!!!

도준수가 오우진을 범인으로 지목하지 뭐에요!!

과연 사실일까요???

혼란에 빠지는 강미소!

다음 권에 계속!!!

이러면 안 읽을 수 없져~~~

완전잼나고 ~~~

궁금 쩌네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