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당신도 해피엔딩

[eBook] 당신도 해피엔딩

윤영은 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한재희,윤동준(강강 스포 유)


판사인 재희는 5년간 함께한 연인 병민이 있어요. 그러나 병민의 집에서 다른 여자와 뒤엉켜있는 현장을 본후 다 뒤집어 엎었네요.
홀로 술집에서 술을 먹던 그녀에게 다가간 동준.
딱보니 남자와 헤어진후 혼술 느낌이라 적당히 맞춰주며 이야기를 나눴는데 의외로 여자와 이야기가 잘통해요 시와 문학을 이야기 하던 둘은 생일까지 같은 운명이었죠.
재희는 끝까지 자신의 본명을 알려주지 않았고 받아낸 번호도 결번.그렇게 잊혀진 인연인가 했더니 동준의 변호사 사무실에 신입 변호사로 온 재희. 이후 동준은 재희에게 작업하는데 능글능글 동준이랑 재희와의 티카티카 재미있어요!
재희의 엄마는 암투병중이고 재희는 엄마의 소원인 결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동준은 재희가 좋지만 결혼은 생각없어요. 누구보다 사랑해서 결혼했다는 부모님은 누구보다 서로를 힘들어했고 결국 많은 상처를 남기고 이혼했네요. 동준은 사실 여성 편력이 많았고 쉽게 사귀고 쉽게 헤어졌어요 그러나 재희와 결혼은 생각하지 않아도 그녀와는 계속 가까이 하고 싶네요.
그동안 수많은 여자들과 간 고급 레스토랑 말고 숨은 맛집과 자신만 가는 낚시터에 재희를 데리고 갔고 결국 재희와 연인이 됩니다.
재희는 결혼에 부정적인 동준을 설득해보려 하지만 동준은 결혼 이야기만 나오면 함구하네요.
동준이 생일날 점심에 어떤 여자와 키스한걸 친구를 통해 듣게 되었고 재희는 점심에 뭐했냐고 떠봤는데 동준은 아무일도 없었다고 해요.
둘이 사내연애중인걸 모르는 그와 관련된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모두 그의 여성편력에 대해서 말하네요. 재희는 동준에게 이별을 고하고 자신은 결혼할 사람을 만나야하니 소개팅을 하겠다고 해요. 동준은 재희에게 자신이 적당한 남자를 소개해 주겠다고 말을 하지만 실제로 마음은 전전긍긍.
재희의 엄마 골수이식 공여자를 찾았다고해서 신나게 강릉에 왔더니 공여자가 철회한 상황이네요. 엄마는 동준과 결혼하라고 하지만 재희는 바람둥이라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동준에게 완전히 선을 긋네요 둘은 마지막 만찬을 했고 재희는 그와 이제 이별했어요. 재희는 정말 곧 결혼하겠다는 의지로 사람을 만나는데 동준은 재희 없는 삶에 힘들어합니다 보다못한 동준의 친구가 재희에게 동준의 사정에 대해 이야기를 했고 동준과의 자리를 마련했네요.
동준은 과거 자신의 여성편력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고 그가 생일날 점심때 다른 여자와 있었었다며 말해요(물론 키스도 여자의 일방적이었고 동준은 선을 그었지만 재희에겐 아무 일도 없었다고 했으니까요)
재희는 그가 다른 여자와 키스한걸 알고 있었다고 좀더 그를 믿고 대화하지 못했다고 했네요. 동준은 재희에게 결혼하자고 했고 둘은 결혼. 엄마의 죽음을 함께 겪으면서 좀더 행복한 미래를 꿈꾸네요.
어쩌면 동준의 성장기& 앞으로도 이들은 서로의 사랑에 노력해야겠지만 잘 살겠죠 제목처럼 해피엔딩~♡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