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연인

[eBook] 연인

마뇽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4점

이택언 .소혜(강 스포 유)

산에서 죽을뻔했던 택언의 아버지를 구해준 소혜의 아버지. 그러나 역병이 들어 소혜의 가족은 모두 죽었고 택언의 아버지는 남은 소혜를 수양딸로 삼아 키웠어요. 소혜의 신분은 중인이었고 같은 신분의 남자와 혼인하던날 전쟁이 나 온통 난리가 났네요.
택언은 소혜를 오래전부터 맘에 품고 있었지만 자신도 양반가문의 정혼녀가 있었기에 가문을 위해 홀로 마음을 숨기고 있었어요.
어머니와 누이동생을 먼저 피난시킨후 소혜를 찾았는데 소혜와 혼인하는 남자는 혼자 살기 바쁘네요. 택언은 소혜와 함께 산길을 넘고 넘습니다. 소혜도 택언을 마음에 품고 있었지만 신분의 벽에 택언에게 향하는 마음을 오히려 쌀쌀함으로 포장한거였죠. 죽을고비를 몇 번이나 넘은 둘은 마음이 합해지고 몸도 합해지고^^
겨우겨우 산성에 도착하니 아버지는 죽었고 어머니와 누이만 있었네요 택언은 어머니에게 소혜와 결혼하겠다고 합니다 전쟁이 끝나고 다시 집을 정비하느라 바쁜 택언. 고뿔에 걸린 시누이랑 소혜가 의원을 찾아갔다 청나라 군사들에게 끌려간 소혜. 택언은 소혜를 구하려 압록강을 건넜고 압록강을 건넌자는 돌아오지 못한다는 철칙을 어기고 둘은 필부필모로 세상을 떠돌기로 합니다.
돌아다니던중 강씨 양반을 구해준 택언. 강씨는 죽은 아들과 며느리 대신에 그를 아들 삼았고 강씨가 죽은후 많은 재산도 물려받았네요.
아들도 낳고 어머니와도 재회한후 흉년이면 민생들에게 곡식도 나눠주면서 부부이자 연인으로 사는 엔딩이네요. 단권으로 호로록 읽기 좋아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