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피그말리온

[eBook] 피그말리온

쇼콜라 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김수경,진성우(강강 스포 유)

재혼가정에서 남매가 된 수경과 재원.
수경이 19살때 부모는 사고로 죽었고 두살 아래인 동생이 모든 것의 우선이 되었네요.
재원은 헤어디자이너 일을 했고 수경은 유학까지 뒷바라지 했어요. 오로지 재원만 보다보니 어느새 이성적으로 사랑하게 되었네요. 그러나 세련된 모습으로 귀국한 재원에 반해 재원을 뒷바라지 하느라 몇 년간 머리도 자르지않고 자신을 꾸미지 못한 수경. 수경은 재원의 시선에서 자신을 달가와하지 않는다는걸 느꼈네요.
그래서 찾아간 소향관.
어떤 여자든 소향관에 가면 신데렐라처럼 변신이 가능하다고해서 찾아갔고 수경은 성우의 트레이닝을 받습니다.
그런데 읽다가 뭐지뭐지? 추행아냐??
할만큼 노골적인 성우.
몸치수를 잰다면서 은근히 만지고
처녀라서 경험이 없다보니 섹시함이 없다고
노골적으로 수경에게 희롱하네요.
(이부분이 요즘 정서랑 좀 맞지 않았어요
물론 성우가 수경을 도발하기위해 일부러 더 하긴했지만요)
성우와 키스를 했고 그와 시간을 자주 갖다보니 성우를 사랑하게된 수경. 성우가 여자경험이 많고 사귄 사람들도 모델 같은 사람들이 많았기에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걸 알지만 어느새 끌렸네요. 그리고 성우가 아플때 간호해줬고 그의 집에서 관계를 맺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재원이 자신을 위해 희생만 하고 돈 쓸줄도 꾸밀줄도 모르는 누나를 위해 성우에게 부탁했다는걸 알게 되었고 수경은 성우의 곁을 떠났네요.
새로운 직장으로 옮긴 수경은 성우가 가르친 스타일링 덕분에 이젠 남자들에게도 제법 인기가 있고 데이트까지 하는데 성우는 수경의 빈자리를 느끼며 힘들어하네요. 결국 수경에게 찾아와 아무것도 없이 가난했던 시절부터 성공하기까지 자신의 과거를 이야기하며 프러포즈 합니다. 수경은 그를 사랑했기에 받아들였고 그가 만들어준 드레스를 입고 결혼엔딩~♡
뭔가 구작스런 느낌이 있지만 또 흡입력이 있네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