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안녕하세요. 예스블로그입니다.


코로나와 더위로 힘든 요즈음 

블로거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될까 해 

깜짝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9월에 하고 싶은 일은 

이번 9월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여행이라든지, 개인적인 학습 성취라든지, 사랑이라든지, 누군가에게 선물을 한다든지, 

이 책은 꼭 읽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든지, 그리고 코로나를 잘 극복하는 시기를 맞는다는지 하는.. ^_^

자유롭게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추첨하여 200 포인트를 드립니다. (최대 1,000명 까지)

그리고 좋은 댓글 남겨주신 10분을 선정하여 소정의 도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그럼 


댓글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남은 8월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9월 나날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이벤트 기간 : ~9/1 (화)

포인트 지급 및 도서 발송 예정일 : 9/8 (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1,275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책읽는낭만푸우

    9월엔 장마도 태풍도 폭염도 끝나고 가을이 오면 좋겠고, 코비드-19이 지금의 확산세가 수그러들고, 세컨드 웨이브도 안 왔으면 좋겠네요. 특히 추석 연휴를 기점으로 더 악화되지 않고 잘 넘어가길 바랍니다.
    개인의 소망을 바라기엔 사회나 국가의 어려움이 너무 커서, 모두를 위해 코로나가 진정되길, 백신과 치료제가 빨리 개발되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각 개인들의 공동체의 구성원으로서 자신의 의무를 다 했으면 하는 바람이구요.

    2020.08.28 08:34 댓글쓰기
  • jomulus

    코로나사태가 종식되어 독서모임을 재개하였으면 하는 소망. 전염병사태가 너무 많은걸 포기하게 만드네요. 다행인건 외출을 안하니 책은 예전보다 더 많이 보게 된듯합니다.

    2020.08.28 08:50 댓글쓰기
  • 파워블로그 나날이

    좋은 이벤트네요. 많은 사람들이 참가해 9월의 소망을 펼칠 수 있는, 하여 희망의 9월이 되길 기원해 봅니다.
    9월은 제대로 된 글을 한 편 쓰고 싶다. 타인이 공감할 수 있는, 내가 다시 고치고 싶지 않은 그런 글을 쓰고 싶다. 그것이 소설이었으면 더 좋겠다. 하지만 시나 수필이어도 괜찮다. 9월은 그 글을 통해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고 싶은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내 혼자 만족하면서 쓴 글들에 생명도 달아주고 싶고, 스스로 발을 달고 독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더욱 좋겠다. 그러려면 책이라는 매체가 만들어져야 하겠지. 9월은 책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인가 점검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이 이벤트 대박이 나고 있는 듯하다. 감사한 마음이 된다.

    2020.08.28 08:53 댓글쓰기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