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아래 내용은 지난 1월 25일 YES블로그 공지를 통해 알려드렸던 내용입니다만,

한 번 더 참고해 주세요. :)

 


 

 

리뷰가 블로그로 통합되면서 몇 가지 달라진 점이 있습니다.

내블로그에서 전체보기할 경우 같은 글이 2번 나타나는 분들은 아래의 1)을 꼭 참고해 주세요!

 

1) 상품 리뷰들이 블로그 안으로 들어오면서 [나의 리뷰] 그룹이 생겼습니다.

 

기존에 상품 상세 페이지에 등록하셨던 리뷰들이 블로그로 통합되면서 리뷰를 상품 리뷰와 블로그 양쪽에 동시 등록하셨던 분들께 혼란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개편 전 블로그의 [나의 리뷰]에 있던 글은 정확히 말하면 상품 리뷰가 아닙니다. 리뷰 작성 시 글 보관의 편의를 위해 블로그에 동시 저장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저장된 글은 상품 리뷰가 아니라 블로그 포스트였던 것으로 상품 페이지에 등록된 리뷰가 '복사'되어 저장된 것입니다.

  

현재 YES블로그에서 전체보기 아래에 있는 나의 리뷰()는 블로그 포스트 카테고리이고, 나의 리뷰 그룹 아래에 있는 기본 카테고리()가 상품 리뷰로 등록했던 글들이 이동된 카테고리입니다.

 

 


  

 

만약 중복되어 나타나는 글 중 하나를 지우려는 분은 두 카테고리를 명확히 구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기본 카테고리]의 글을 삭제하시면 상품에 등록되었던 리뷰를 삭제하시는 결과가 되니 유의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블로그 포스트와 리뷰를 구분하는 가장 쉽고 정확한 방법은 별점이 표시되어 있는가입니다.

 

별점이 있는 글이 리뷰입니다. 나의 리뷰 그룹의 기본 카테고리’() 들어 있습니다.

 


 

별점이 없는 글은 포스트입니다. 그냥 나의 리뷰(①) 카테고리에 들어 있습니다.

 

 


 

- 내가 쓴 리뷰를 직접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에서의 등록 여부와 상관 없이 내가 작성한 리뷰는 자유롭게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이 주의 리뷰에 선정된 경우 선정 후 여러 곳에 소개되므로 일정 기간 동안은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 리뷰 작성 시 이미지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텍스트 강조는 물론 이미지 첨부, [내글 링크] 등으로 리뷰는 좀 더 다채롭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매주 화요일 이 주의 리뷰를 선정합니다.

 

각 분야 담당자가 선정한 우수 리뷰를 이 주의 리뷰로 발표해드리고, YES상품권 1만원권을 드립니다. 무조건 잘 쓴 글보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잘 묻어나는 글, 보는 이들에게 참신한 정보를 제공해줄 수 있는 글, 감동을 주는 글들을 찾습니다. 상품에 대한 경험을 보다 많은 이들과 공유해 주세요~

 

 

 

YES블로그, 여러분 생활 속 쉼표로 거듭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12

댓글쓰기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