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시원스쿨 처음토익 850+ (LC + RC + 모의고사)

[도서] 시원스쿨 처음토익 850+ (LC + RC + 모의고사)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토익은 오래동안 공부하는 게 아니다. 짧고 굵게! 이것이 참 마음에 든다. 책 표지처럼 단숨에 850점을 돌파해볼까. 모의고사를 2회분 무료로 제공한다. 파트 1은 사진 묘사 문제이다. 토익 문제중에서 처음 시작하는 부분이며 어렵지 않게 풀 수 있는 부분이다. 이책에서는 파트 5를 핵심만 파악하여 문제풀이를 빨리하여 파트 7의 시간을 늘려 점수를 최대한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제공한다. 난이도가 높은 유형과 출제 빈도수를 통해서 중요도를 알려준다. 발음의 강약이나 질문의 길이를 통해 꿀팁을 준다. 

 

Actually로 시작하는 선택지는 정답일 확률이 높다. 무작정 고르면 안되지만 잘듣지 못했을 땐 Actually로 시작하는 응답을 고르는 것도 좋은 방법일꺼라 말한다. 듣는 문제에서는 중요 단어를 알아듣는 것이 중요하다. 듣기평가에 따라서 끝까지 놓치지 않고 들으며 평서문인지 의문문인지 판단한다. 그리고 선택지를 들으며 정답과 애매한 것을 표시한다. 정답이라고 생각해도 끝까지 신중하게. 

 

단문 빈칸 채우기 문제는 문법이 60%, 어휘 40% 나온다. 해석보다는 문제들의 단서를 통해서 3초이내에 풀어야 800점 이상 고득점을 올릴수 있다고 한다. 핵심만을 뽑아서 빠르게 고득점을 향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듯하다. 실전테스트를 통해서 문제를 풀어본다. 점수 업 포인트를 통해서 추가 학습 내용을 정리해준다. 패턴과 흐름을 이해하며 외워야 할것이 많다. 친숙한 단어와 숙어가 있어 그나마 다행이다. 실전 테스트 부분에서는 틀린것을 오답노트로 정리하여 보충하고 넘어가야 한다. 어휘 및 표현이 정리되어 있어 그때마다 외우고 테스트 해본다. 하루에 3시간씩 공부하면 30일 안에 본 교재를 끝낼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하루에 3시간씩은 벅차다. 고득점 전용 특급 무료 자료도 있다. 시원스쿨LAB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일 매일 꾸준하게 친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해당일을 학습하지 못했더라도 오늘에 해당하는 학습을 해야 한다고 한다. 토익은 끝까지 완주하는 것이 중요하니까. 한 번에 끝내지 말고 3번까지 보면 훨씬 효과가 좋다고 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