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날짜형 2022) 모멘트 다이어리 S

[문구/GIFT] (날짜형 2022) 모멘트 다이어리 S

라이브워크,모멘트,문구,다이어리,스테이셔너리,일정,스케줄러,노트,플래너,다꾸,데코,일기,기록,일기장,디자인,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https://blog.naver.com/maemuki-/222548919352

 


 

어느덧 11월을 바라보는 10월. 즉 다이어리의 계절이 다가왔다는 뜻. 


이번엔 어떤 다이어리를 살까, 고민하던 찰나에 예스 24에 다이어리 이벤트가 올라왔다. 마침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 라이브워크의 모멘트 다이어리라서 망설이지 않고 참여. 꽤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첨되어서 요렇게 내손에 들어오게 되었다. 색상은 7가지가 있는데, 그중 화이트. 마음은 독특한 색감의 로열 블루가 좋았지만, 화이트도 역시 예쁘다. 

 

여기서부터 모멘트 다이어리 S의 특징, 

-하드커버(양장)형의 딱딱한 겉감. (합성피혁) 각을 딱 잡아주어서 좋음.
-사진은 펜이랑 비교했을 때의 크기. S 사이즈라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좋음.
-가름끈 2개라 먼슬리, 데일리 부분에 각각 둘 수 있어서 편함.
-고급진 화이트. MOMENT 글자 각형도 금박이라 깔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구성. (먼슬리, 데일리, 노트) 
-360도 펼침 가능.  


예전엔 다이어리를 살 때 꼭 만년형을 골랐는데, 요즘엔 이렇게 미리 날짜가 적혀 있는 날짜형이 좋다. 아무래도 내 손글씨보다 프린트된 게 훨씬 깔끔하기도 하고, 일일이 적는 게 귀찮기도 하고, 또 휴일은 알아서 색으로 구분해주니까ㅎㅎ (+일요일이 앞이라 다행)


모멘트 다이어리의 먼슬리 페이지는, 2021년 12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구성되어 있다. 보통 10월부터인 다이어리도 있던데, 이건 12월부터라 살짝 아쉬운 부분. 새 다이어리 바로 쓰고 싶은 거 나만 그런가,, (먼슬리는 아직이지만 데일리는 그래서 벌써 개시함ㅎㅎ) 

앞에서도 말했듯 모멘트 다이어리의 장점은 딱 필요한 것만 있는 심플한 구성. 
S 사이즈지만 기록을 남기기에 공간도 부족하지 않고, 활용도가 높다. 펜 번짐도 없고, 종이가 적당히 두꺼움. 

 

개인적으로 맘에 든 구성, 
-먼슬리 페이지가 다 나오고, 그다음에 일간 페이지가 쭉 나오는 구성. 
(먼슬리로 일정정리 할 때 페이지를 왔다갔다 하지 않아도 되니까 좋다.)
-데일리 페이지에는 날짜가 없는 것. 
(데일리에 날짜가 있었으면 매일 써야 될 것 같은 압박을 느꼈을 텐데 다행. 쓰고 싶을 때 쓰니까 페이지도 괜히 낭비하지 않아도 되니까 좋음) 

 

결론 : 

가볍고, 심플한 다이어리를 찾는다면 추천. 

 

 

YES24 리뷰어클럽 체험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https://blog.naver.com/maemuki-/222548919352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