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에이든 우리나라 부산 여행지도

[도서] 에이든 우리나라 부산 여행지도

타블라라사,이정기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부산 토박이로 살다가 이젠 타지인이 되었어요. 아직 가족들이 부산에 살고 있기 때문에 부산을 정말 자주가는데, 갈때마다 매번 바뀌는 모습에 당황스럽더라고요. 제가 정말 사랑하는 부산, 이제 에이든 우리나라 부산 여행지도로 구석구석 살펴보았어요!

 

 

 


 

구성품은 맵북, 휴대용 방수 부산지도 양면(양면A1사이즈 접지), 물방울 스티커 2장으로 되어 있어요. 물방울 스티커로 다녀온 곳에 스티커를 붙이거나 다시 가고 싶은 곳에 스티커를 붙여보세요. 이렇게 하면 어디 갔었는지 기억하기도 좋고, 가고 싶은 곳이 눈에 확 들어오겠죠.


 

맥북에는 지하철 노선도 부터 기장군, 해운대구, 수영구 / 해운대 / 광안리 / 동래구, 부산진구, 사상구 / 서면 / 남구, 중구, 동구, 서구, 영도구 / 남포동 / 부산 남구 / 부산 서구 / 부산 중부, 북구 / 로 나눠져있답니다. 각종 유명 스팟은 물론이고 맛집 등이 있어요. 부산에 살았지만, 사실... 현지에 살면 그 주변을 잘 안 돌아보게 되잖아요? 그래서 이 지도를 보는데 모르는 곳이 꽤나 많은거에요! 아주 유명한 곳들은 대부분 다 가봤지만, 그렇지 않은 곳도 정말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많더라고요.

 

 

 

 


휴대용 방수 부산지도는 양면으로 되어 있는데, 가지고 다니면서 보거나 집에 붙여놔도 되겠죠? 이 지도를 보니 가고 싶은 곳이 너~~~무 많고, 당장 부산에 달려가고 싶네요!!!

아이랑 에이든 부산여행지도 펼쳐서 가고 싶은 곳 하나하나 표시했어요. 다 갈 수 있을까요? ㅎㅎ 올해는 코로나도 안정되어 부산 여행 실컷하고 싶어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