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솔로몬 필사 낭독 BOOK 1

[도서] 솔로몬 필사 낭독 BOOK 1

박광희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성경 읽기에 영어 공부를 접목시킨 '솔로몬 필사 낭독' 책이에요. 이 책은 단순히 영어 필사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영어 낭독을 하며 영어 벙어리 탈출을 도와주는 책이에요.

성경 66권 중 잠언(Proverbs)을 읽고 쓰는 책이에요. 잠언은 믿음을 키울 수 있는 동시에 삶의 지혜도 얻을 수 있는, 크리스천의 경계를 뛰어 넘어 모든 현대인들의 필독서랍니다! 잠언 로드맵을 보며 잠언의 뼈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요. 잠언에 이러한 내용이 들어있었지, 다시 한 번 기억해봅니다.

 

 


 

 

이 책이 다른 필사 책과 다른 점은 '영어낭독' 하는 부분이 있다는 거에요. 네이버카페에 직접 낭독한 녹음파일을 올리고, 낭독소감도 올리며 영어실력을 쑥쑥 올려봅시다! 사실 직접 낭독한 걸 녹음해서 올린다는게 부끄러운데, 이렇게하면 영어실력이 쑥쑥 늘거 같아요! 카페에보니 직접 낭독한걸 피드백까지 해주더라고요~ 각 페이지마다 낭독실천가이드 QR코드가 있고, 순서와 체크 부분도 있어요.

 

 

 

 


 

 

영어 성경과, AI 원어민 녹음파일도 QR로 나와있어요. 사실 어떻게 발음해야 할 지 막막했는데, AI원어민 녹음파일을 들으며 발음 연습을 했답니다. 모르는 단어를 알려주는 VOCA check 부분까지 있어요. 학생 때 이후로 이렇게 영어공부하는게 오랜만인거 같아요.

 

 

 

 



 

영어필사 노트 부분도 아주 넉넉해서, 몇 번이고 더 쓸 수 있겠더라고요. 원어민 녹음파일을 들으며 입으로 따라하며 필사를 하니 좀 더 와닿고 영어 공부가 되는 느낌이에요. 

잠언 말씀은 워낙에 좋은 내용이 많으니 그냥 읽어도 좋은데, 영어 성경으로 접하니 또 새롭네요. 성경의 의미가 좀 더 다가오는 느낌이랍니다. 이렇게 영어, 믿음, 지혜를 하나로 얻을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