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날짜형 2022) 모멘트 다이어리 S

[문구/GIFT] (날짜형 2022) 모멘트 다이어리 S

라이브워크,모멘트,문구,다이어리,스테이셔너리,일정,스케줄러,노트,플래너,다꾸,데코,일기,기록,일기장,디자인,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벌써 11월이 되었다. 올해가 얼마 안남은 시점 당연히 준비할 것은 바로 다.이.어.리
매년 다이어리를 준비해서 쓰는지라 다이어리에 대해 나만의 기준이 생기기도 하고 나에게 편리한 다이어리가 다이어리를 12월까지 쓰게 만드는 힘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다. 그래서 2022년도 다이어리도 꼼꼼하게 살펴보게 되는건 당연한 일! 내 눈에 딱 들어오는 다이어리가 있었다.

바로 모멘트 다이어리!
표지부터 다양한 색상인 7가지 색상이 준비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는 컬러를 고르면 되는데 색이 다 곱고 표면도 맨들맨들 부드러우면서 그립감이 좋아서 휴대해서 다이어리를 쓰는 경우에도 딱이었다. 하드커버 양장제본이라서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생각했는데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니! 어쩐지 손에 쥐었을 때 느낌이 좋았다.

가장 먼저 일년을 두쪽으로 압축해 놓은 페이지가 있고 다음으로는 월간이 12월부터 시작된다. 미리 한 달이 있으면 왠지 공짜로 얻은 느낌이라 다이어리 감도 익히면서 적응하는 달로 삼으면 되니 너무 좋았다. 특히 일간 페이지가 월간이랑 분리 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 무엇보다 다른 다이어리랑 다르게 날짜를 골라 적을 수 있어서 공란으로 텅텅 빈 다이어리가 아닌 채워져 있는 다이어리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이 다이어리의 최대 매력이었다.

프리노트도 사이즈에 비해 넉넉히 마련되어 있었고 쫘악 잘 펼쳐져서 번거롭게 한 손으로 누르면서 다이어리를 기입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다. 무엇보다 이 다이어리의 최대 장점은 가름끈이 무려 2개나!!!!있다는 것인데 이 점은 내가 다이어리를 써보니 정말 필요한 기능이라 감탄했던 부분이었다. 다이어리 써 본 사람은 안다. 매일 적어야 할 부분이 표시 되어 있으면 좋겠고 기억해야 될 부분이 표시 되어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 이 두군데를 다 표시 하기에는 하나의 가름끈이 불편했었는데 그 문제를 해결하니 이런 편리한 다이어리가 없다.

사용하기 편한 구성에 튼튼하고 예쁜 색감의 다이어리를 2022년에 함께할 생각을 하니 기분이 벌써 부터 좋다. 집에서 써도 되고 메모하여 휴대해도 되는 사이즈라서 여러모로 잘 쓸 것 같은 모멘트 다이어리 ! 2022년을 잘 부탁해!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