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당신의 별자리

[도서] 당신의 별자리

린다 굿맨 저/이순영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책이 상당히 두껍다. 나 자신이 궁금해서 보게 된 책인데. 상당부분 너무 잘 들어맞는다. 정말 내 얘기를 하고 있다. 그런데 물고기자리의 이야기니 안맞는 부분도 있었다. 이 정도는 감수해도 될 만큼 맞는 부분은 정말 잘 맞히는 책이다. 두번째로 아이들이 궁금했다. 각 별자리를 알아보는 방법, 남성, 여성, 어린이, 사장, 직원으로 나눠져있어서 어린이부분이 흥미로웠다. 아이들의 성격도 잘 맞춘다. 어찌보면 우리 아이들을 각각 성격에 맞게 어떻게 대해줘야 좋을지 알려주는 육아서 같기도 하다. 사람을 좋아하는 첫째아이는 회장이나 부회장등 직책을 맡았을 때 그 능력을 더욱 발휘하고 사람들에게 박수 받길 좋아하고, 둘째녀석은 7세인데 파닉스를 떼고 영어책을 줄줄 읽는 걸 보아서 명석한거 같은데, 이 책에도 그런 면이 나와있다. 하지만 단점이 문제다. 고집이 세다. 그렇지만 애교가 많아 부드럽게 대해주면 엄마를 거스르지 않는다고 한다. 정말 내가 느낀 부분이었다. 다른 가족들이나 지인들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인간관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이기도 하다. 다용도로 필요한 책이다.

 

[물고기자리의 여성은 아이들에게 전부를 줍니다. 물론 당신을 위해 남겨 둔 큰 부분은 제외하고요.

.... 중간 생략....

물고기자리 여성은 어린 소년의 수줍음과 사춘기의 성장통을 세상 그 누구보다도 잘 이해해주는 훌륭한 사람입니다. 물고기자리의 어머니는 아기의 머리맡에 앉아서 수많은 꿈을 들려줍니다. 그녀는 자기가 어린 시절에 누리지 못했던 모든 것을 자기 아이에게 해 주기 위해서 스스로를 온전히 희생합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RID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