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이번엔 내가 마술사

[도서] 이번엔 내가 마술사

한국라이온스마술클럽 저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어린시절 부터 누군가 마술을 보여주는 공연을 많이 보면서 비밀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졌다. 특히나 요즘에는 방송을 통해서도 다양한 마술을 볼수가 있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마술을 보면 무엇인가 새로운 세계에 빠져있는듯한 느낌을 많이 들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만나면서 간단한 마술을 구사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가까이서 보는 마술에 대한 재미도 어느정도 새롭게 생기게 되면서 간단한 마술은 한번쯤은 배워보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책의 내용을 보면 간단하고 심플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다양한 마술의 순서가 기록이 되어 있어서 몇번 씩 따라해보는 것이 쉬운것 같았다. 종류도 마음을 읽는 마술, 드러내는 마술, 순간을 변화시키는 마술, 품위 있는 예언자가 되는 마술 등 센스있게 활용할수 있는 마술의 종류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상대방에게 관심을 많이 보이게 할 수 있는 내용들이 많이 있어서 마술을 통해서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많이 마련을 할 수 있을것 같다.


 내가 되고 싶은 모습에 대해서 이미지메이킹을 지속적으로 해야 할 부분이 상당히 많은데 그 부분에 있어서 현재로 부터 좋은 변화를 마련하기 위해서 마술에 도움이 많이 될 것이다. 마술은 상대방의 집중력을 끌게 만들게 하고 그로 인해서 나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하는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PR을 하는데 있어서도 도움이 많이 된다. 관객을 놀라게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자기 스스로의 자신감을 배양하는데 있어도 어느정도 증진이 되는 효과가 있을것 같다. 자신의 연결점에 마술이 어느정도 유연하게 분위기를 좋아지게 만드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나 또한 책에서 나오는 마술 중에서 일부는 실생활에 활용이 될 수가 있기에 몇번씩 연습을 하면서 이용을 해봐야 할 것 같다.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는 말 처럼 마술 또한 비밀을 놓치지 않도록 활용을 하면서 손을 숙달할 수 있도로 노력해야 하는 부분이 많아야 할 것 같다.

 마술을 할때는 소규모의 사람이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해야 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고 자신감을 가지면서 마술을 진행을 해봐야 할 것 같다. 작은 동전과 손수건을 통해서 마술을 쉽게 할 수 있는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에 손이 익숙하게 잘 활용이 되도록 가지고 다니면서 연습을 많이 해보면 좋을것 같다.

 마술을 통해서 생활속에 즐거움을 가지고 자신감을 배양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일상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재미있는 마술에 대해서 더 관심이 많아지게 된것 같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