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charmant Bookcase] 샤르망 3칸5단 1200 기본 책장

[문구/GIFT] [charmant Bookcase] 샤르망 3칸5단 1200 기본 책장

책장, 공간박스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유일한 취미 생활로 구입하는 책과 DVD/CD들을 위해 책장 구입을 고려한지 언 일년. 거실 구석에 쌓여가던 책들을 위한 책장을 올해 봄에 겨우 구입했습니다. 귀찮음과 부실한 금전상태으로 인해 미뤄지게 된 거죠.

기존 가구(별로 가구랄 것도 없긴 하지만)들의 배치를 새로하지 않고 새 책장의 위치를 찾느라 한참을 고생했습니다. 배송 당일 기사님(업체배송이어서 어떨까 싶었는데 서글서글하니 친절한 분이 오셨더군요.)과 함께 이리저리 배치시켜봤는데, 120cm의 폭이 생각보다 어정쩡하더군요. 최선의 장소에는 실패하고 결국 차선의 장소에 책장을 배치시켰네요.

실제 책장의 내부는 대부분 비어있기 때문에 혼자서도 들 수 있을 정도로 가볍습니다. 그렇다고 무게감이 없는 것은 아니구요. 가벼운 무게와는 달리 무엇보다 오랜 시간을 써도 휘거나 뒤틀리지 않을 것 같은 두꺼운 선반은 상당히 맘에 들더군요.

원래 '웬지' 색상으로 주문하려다가 먼지때문에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아 '스프러스 옹이'로 선택했습니다. 근데 예상했던 것보다 조금 어두워서 오히려 '웬지'보다 나은 것 같더군요.

책 정리 중의 모습을 찍어 올려봅니다. 대충 책의 크기와 비교해보면 책장의 크기를 가능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 넓고 깊고 높아서 좋더라구요. 어정쩡하게 큰 만화책들도 잘 들어가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