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11893080

신청 기간 : 1219 24:00

서평단 모집 인원 : 5

발표 : 12월20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포스트 상단 우측 페이스북 아이콘 클릭/모바일은 하단 우측)


추천사


어차피 세상 사람 모두 매일 연기를 하며 살아간다. 소설에서 어쩌다 연극에 발을 들여놓게 된 주인공 카몬은 일상의 연기와 무대의 연기가 일치하길 바라며 살아왔지만, 지금은 연기를 그만둔 사람이다. 작가인 이누도 잇신 자신의 모습이 투영된 듯한 카몬을 중심으로, 마치 알레한드로 곤살레스 이냐리투의 <버드맨>을 보는 것처럼 작품 주변을 둘러싼 공기와 일상, 그리고 크고 작은 일들이 흥미롭고 생생하게 다가온다. 어쨌거나 연극이건 영화건 사람이 모여 만든다.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벌어지고 거짓말처럼 해결되며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 이누도 잇신의 영화를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카몬이 바다를 느끼며 마셨던 위스키 한잔처럼 매혹적인 향을 머금은 소설이다.

-주성철, 《씨네21》 편집장

 

연극이 천직! 그 자체인 사람들의 완전히 제멋대로이고 완전히 열정적인 이야기.

-와타야 리사, 소설가

 

연기에 대한 열정이 어쨌든 뜨거운 이 세계에 나도 휘말려 들어가고 싶다!!

-마에다 아쓰코, 가수·영화배우

 

연극의 세계가 조금 부러워지는 이야기. 음악의 세계에도 이런 이야기가 있으면 좋겠다.

-기시다 시게루, 록 밴드 쿠루리 보컬


저자 


이누도 잇신


영화감독, 광고디렉터, 극본가. 1960년 도쿄에서 태어났다. 감독한 작품으로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메종 드 히미코> <황색 눈물> <구구는 고양이다> 등이 있다.

다나베 세이코의 소설을 영화화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처음 국내에 소개되었을 때부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는 일본 청춘영화의 선두주자다. 이누도 잇신의 영화는 그 자신의 말을 빌리면, ‘이상한 곳으로 들어가고, 특이한 사람들 때문에 놀라기도 하지만 결국은 이해하게 되는’ 구조를 취한다. 그의 첫 소설 《세계의 끝 바다의 맛》은 이누도 잇신의 독특한 작품 세계를 새로운 장르로 확장했다는 점에서 국내 독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

 

서평단 여러분께

1. 수령일로부터 2주 이내 리뷰 작성 부탁 드립니다(책을  읽고 리뷰를 쓰기 어려우실 경우!)

2.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3. 해당 서평단 모집 포스트를 본인 블로그로 스크랩 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4.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5.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