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9827018



안녕하세요, 리벼C입니다.

『거짓말을 먹는 나무』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신청 기간 : ~9월 3화(일) 24:00

모집 인원 : 30명 
발표 : 9월 4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


영국의 유명작가 케이스 앳킨슨 등을 제치고 영국 문학의 권위 코스타 문학상을 수상하여 화제가 되었던 미스터리 판타지 걸작. 19세기 영국의 빅토리아 시대, 저명한 과학자를 아버지로 둔 14세 소녀는 항상 아버지를 선망의 대상으로 보며 언젠가 아버지에게 인정받는 딸이 되겠다는 꿈을 갖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소녀는 가족과 함께 아버지의 화석 연구를 위해 외딴 섬으로 향한다. 찰스 다윈의 《종의 기원》 출간 이후 혼란에 휩싸여 있던 영국 사회는 소녀의 아버지가 네피림 화석을 발견하자 크게 열광했고, 아버지는 화석 관련 분야에서 무시할 수 없는 명사가 되었던 것이다. 하지만 사실상 이 여정은 아버지의 화석 연구 결과가 조작이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학계에서 신뢰를 잃은 아버지의 야반도주와도 같은 것이었다. 


그리고 곧 아버지는 이해할 수 없는 죽음을 맞이하고, 사람들이 자살이라 떠드는 가운데 홀로 살해당한 것이 틀림없다고 확신하는 페이스는 죽음의 진실을 밝히고 가족의 명예를 구하기로 결심한다. 그러던 중 한 나무에 대한 기록을 발견하는데, 중국 여행 중 아버지가 발견한 이 나무는 거짓말을 먹고 살며 더 중요한 거짓말을 할수록, 더 널리 거짓말이 퍼질수록 더 큰 비밀을 알 수 있는 신비한 나무이다. 소녀는 나무에게 거짓말을 해서 아버지의 비밀을 밝히기로 결심하지만, 그녀 앞에는 수많은 장애물들이 놓여 있다. 딸이 요조숙녀로 조용하게 살기를 바라는 어머니, 아버지의 연구 결과를 훔치려는 삼촌, 하루라도 빨리 페이스의 가족을 내쫓으려는 섬사람들……. 이들 틈에서 페이스는 과연 아버지의 죽음과 거짓말 나무에 대한 비밀을 밝힐 수 있을까?  


“거짓말은 불꽃과도 같다. 작은 속삭임만으로 작은 불꽃이 생성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그 불꽃은 지나치게 활활 타올라서 꺼뜨릴 수가 없다.” 또한 몇몇 거짓말들은 “그들 고유의 생명력과 형태를 지니고 있어서 그것을 만든 사람조차 컨트롤할 수가 없다.” –본문 중에서


---


* 리뷰 작성 최소 분량은 800자로, 800자 이하로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다음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림책, 이미지 중심 책은 이미지 1장 이상 500자 이상)

* 수령일로부터 2주일 이내 리뷰를 작성해주십시오.

예스24 리뷰어클럽에서 제공받은 상품인 만큼, 다른 서점 블로그에 똑같은 리뷰를 올리는 걸 금합니다. 발견 시, 앞으로 서평단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포털 블로그 및 카페는 적극 올려주시되, 올리실 때도 원문 출처를 꼭 예스 블로그로 밝혀 주셔야 합니다.

* 상품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 하단 '스크랩하기'로 본인 블로그에 퍼 가셔서 상품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상품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주소 미변경으로 수령 못한 책 재배송 불가)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제작사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809879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