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로 유명한 사이판!! 그 말로만 듣던 사이판의 여행지도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곳이라, 꼭 한번 가봐야지 하는 마음과 이 여행지도를 보면서 상상을 실행으로 만들어 보고 싶기도 하고 , 그런 생각을 마구 하다보니 마구마구 설렌다.
사이판에 주요 섬 부터 사이판 구석구석을 확대하여 보기 좋게 A3정도 크기로 책자가 구성되어져 있고, 사이판에서 먹어볼만한 것에 대한 메뉴, 숙소 리조트, 교통수단, 엑티비티까지 구성되어져 있어 여행을 갈때 미니북 하나만 있어도 꽤나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박스안에 구성된 것은 깃발 스티커와, 방수로 된 찢어지지 않는 종이지도와!( 심지어 헤지지도 않는 특수용지라고 한다)
트래블노트라고 , 여행 계획을 구체적으로 짤 수 있게끔 노트도 포함되어져 있다.
위 사진을 보듯이 지역 별로 지도사진이 있어 내가 필요한 내용들은 수기로 작성해갈 수 있어, 여태 내가 짜왔던 여행계획은 뭔가 정리가 잘 안되는것 같았는데, 지도를 보면서 계획을 짜는 거라 동선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정말 유리하다는 생각이 든다.
지역마다 유명한 먹거리, 어떤 레스토랑을 가야할지, 섬세하게 계획을 짤 수 있다.
나는 P 성향인지라 정말 큰틀만 대충 짜고 여행을 가서 매번 흘러가는 대로 여행을 하고 , 밥집도 현지가서 어디가 유명하지 찾곤 했는데, 미리미리 이렇게 공부해서 알아가보면 실패없이 재밌는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을것 같다.
작년부터 에이든 여행지도 시리즈를 모으곤 했는데, 여러 시리즈를 모아서 세계여행을 정복할 수 있는 그날이 오길 ..
이 글은 출판사를 통해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