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을 꿈꿔오고 있는데, 파리는 꼭 가보고 싶었던 곳 중에 하나인데 아직도 가보지 못했던 곳이라 파리의 정보를 알아가는게 너무나 설레고 떨리는 일인것 같다.
에이든 파리 여행지도의 구성품으로는 트래블노트와, 귀여운 깃발 스티커, 파리의 주요지역 여행지도, 파리 여행지도가 포함되어져 있는데, 이 큰지도를 들고다니기 부담스러울 까봐 A3크기의 소책자도 들어 있다.
파리의 주요지역 여행지도에는 관광지 근교에 맛집도 소개되어져 있다.
내가 세계여행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정말 필요한 에이든 여행지도 시리즈가 아닐까 싶다.
우선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여행지도의 장점은 물에도 젖지 않는 특수용지로 지도가 되어져 있어 잘 찢어지지도 않고 더렵혀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물론 요즘 휴대폰이 잘 되어져 있어 , 여행일정을 휴대폰으로 잘 짤수도 있지만, 휴대폰에 의존해서 일정을 짜보기도 해봤지만, 하고싶은것도 많고 나의 성향도 계획적인 사람이 아니라 정리가 잘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는데, 타블라라사의 에이든 여행지도의 큰 장점은 트래블 노트로 그 구역의 일정을 수기로 작성하여 정리하여 내 일정을 머리속으로 정리할 수 있게끔 만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는 것이다.
나의 성향에 맞게끔 내가 어떤 관광지를 갈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 해보고 , 늘 관광지에 대해서만 생각하다 보니 그 나라의 음식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오는 경우도 많았는데, 이 트래블노트에는 파리에서 먹어봐야할 파리만의 음식들도 소개 되어져 있어 나의 식성에 맞게 먹어보고 싶은 것들도 체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리의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강력추천하는 여행지도가 될 것이다!
이 글은 출판사를 통해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