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출처] m.blog.yes24.com/document/7491439

2013년 4분기 다섯 번째 <다조> 리뷰도서

[하품은 맛있다]

저자 : 강지영

출판사 : 네오픽션

기간 : ~12월 13일(금)

인원 : 19

 

 

 

 

 

살해 현장을 청소하는 가난한 여대생, 이경
학벌, 미모, 재력까지 모든 걸 갖춘 연예인 지망생, 다운
오직 꿈속에서만 이뤄지는 전혀 다른 두 여자의 수상한 동거!
연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컷 공개

『하품은 맛있다』는 『프랑켄슈타인 가족』, 『심여사는 킬러』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강지영 작가의 신작이다. 2013년 7월부터 9월까지 네이버 웹소설을 통해 연재된 이번 소설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행하는 타임슬립을 소재로 꿈을 통해 과거와 미래를 오가며 몸을 공유하게 되는 두 여자의 이야기를 추리 형식으로 풀어내며 연재 기간 동안 네이버 웹소설 미스터리 부문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학벌, 재력, 미모까지 모든 걸 갖춘 ‘단아름다운’과 아버지 병원비를 위해 살해 현장 청소 아르바이트생 ‘박이경’은 꿈을 통해 서로의 몸을 공유한다. 게다가 둘은 서로의 과거이자 미래를 살고 있는 묘한 관계다. 경찰의 조사도 없이 마무리된 의문의 살인사건으로 시작하는 소설은 상상만으로는 예측하기 어려운 스토리 전개와 차분하면서도 섬뜩하게 묘사된 살해 현장으로 연재 기간 동안 독자들의 심장을 움켜쥐었다.

소설 속 두 주인공은 5개월이라는 시간차를 두고 있으며, 오직 꿈을 통해서만 자신의 과거와 미래를 넘나든다. 특히, 이경의 시선과 과거를 살고 있는 다운의 세계로 들어간 이경의 시선을 번갈아 묘사한, 기존에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교차시점은 소설이 취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의 포문을 연다.

화려한 명품들의 나열로 눈이 호강하는 즐거움과 동시에 살해 현장에서 발견한 스프링노트가 하루에 한 줄씩 덧붙여지는 장면은 짜릿한 전율을 선물한다. 단행본으로 출간한 『하품은 맛있다』는 연재에서 보여주지 못한 비하인드 컷을 추가하면서 최고의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

안녕하세요 리벼c 입니다.

넌센스 퀴즈 하나! 올 한해를 강타한 최고의 여행상품은 무엇일까요? 영원한 꿈의 휴양지 하와이? 꽃보다 할배로 재조명받은 대만? 화려한 밤거리와 쇼핑의 도시 홍콩? 이 모든 것을 누르는 올해 최고의 여행상품은 바로 '시간여행'이라고 합니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 할 것 없이 올 한 해는 타임슬립을 소재로 한 대중문화 상품이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트렌드에 뒤쳐질 수 없는 리벼c, 그래서 다 조의 다섯 번째 도서로 『하품은 맛있다』를 선정했습니다. 이미 네이버 웹소설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절찬리에 연재되었던 이 소설은, 특별히 단행본에서는 미공개분도 함께 실려있다고 하니 리뷰어분들의 호기심을 더욱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입니다.

 

* 기존 클럽과 운영진 아이디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꼭 블로그 방명록을 이용해 주세요.

* 책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도서의 상세정보와 미리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책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697140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