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데이트 어 라이브 21권

[eBook] 데이트 어 라이브 21권

타치바나 코우시 저/츠나코 그림/이승원 역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이름...... ......그런 건, 잊었다-."-<비스트>-

데이트 어 라이브 21권입니다. 토카가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하네요. 표지가 정말... 굿엔딩스럽네요. 표지의 인물은 누구일까요?

토카가 사라진지 1년이 되었다. 나츠미,무쿠로,요시노도 학교에 다닌다. 오리가미는 시도네 집에서 시도와 함께 학교에 간다. 한 번 쯤은 이 시점에서 걸어보고 싶었다고 하면서. 엘렌은 <라타토스크>의 기관원으로 활동하며 레이네의 빈 자리를 대신하게 되었다. 타마 선생님은 칸나즈키와 약혼해서 텐션이 높았다. 시도는 <라타토스크>의 데이터베이스를 보고 있다 코토리에게 들킨다. 

"......알아. 정령술식을 시도하거나 <자프키엘>을 재현할 생각은 아냐.

그저- 정령에 대해 더 알고 싶을 뿐이야."

-정령에 대해 알게 되어서, 뭔가가 달라질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존재한다면-.

그 말은 시도의 입에서 나온 것은 아니지만,

코토리는 거기까지 생각이 미쳤다.

오리가미는 시도와 함께 웨딩사진만 찍으러 호텔에 간다. 사진을 찍으려는 순간 오리가미는 사도에 볼에 입맞춤을 합니다. 오리가미는 시도에게 토카를 뛰어넘어 최고의 여자가 되어서 토카를 마음에 품고 있으면서도 내 사랑을 받아들이고 싶게 할거라 말한다. 오리가미는 사람이라기보다 흉포한 짐승에 가까운 존재를 만나고 반격하지 못하고 공격당한다.

시도는 니아를 도와주러 간다. 니아는 시도에게 식사 담당 어시스턴트 전임으로 들어와라며 장래에 하고 싶은 것이 있냐고 물어본다. 그 말에 시도는 고민에 잠긴다. 그런 시도를 니아는 레스토랑으로 데려와 상담을 해준다.시도는 니아에게 <라타토스크>에 들어가서 정령을 연구하고 싶다고 말한다.니아는 시도에게 말한다.

"그건- 다시 한 번 만나기 위해서야?"-니아-

니아도 그 존재에게 공격당한다.

쿠루미는 분신들의 물건을 차보며 추억에 잠긴다. 그 모습을 시도에게 들키자 당황한다. 시도는 자신의 흑역사를 보여주며 쿠루미를 안심시킨다. 시도는 쿠루미에게 왜 소멸되지 않았냐고 묻는다. 쿠루미는 원래 몸을 재생시킨 다음 다시 기억과 세피라를 옮겨서라 말한다. 쿠루미와 시도는 사와의 성묘를 간다. 쿠루미는 정령의 소멸이 무엇을 의미하냐고 물으며 이상적인 세피라를 만드는 것이 가능할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그리고 이것을 농담이라 말한다. 시도는 "만약 또 농담이 하고 싶어지면 언제든 불러"라고 하고 쿠루미는 "그때는 시도 씨의 농담도 꼭 들어보고 싶군요"라 한다.

쿠루미와 헤어진 뒤 시도는 공간진 경보를 듣는다.

한 달 전, 코토리는 나츠미, 요시노, 유즈루, 카구야에게 너희의 인간 시절의 정보를 손에 넣었다말한다. 요시노는 나츠미, 시도와 함께 당시의 주소로 가본다.거기에서 요시노는 자신의 인간 시절의 기억을 떠올린다.

요시노와 나츠미는 공간진 경보를 듣고 <프락시너스>로 간다.

시도는 절체불명의 소녀를 만난다. 소녀에게 공격받던 시도는 <프락시너스>의 전송장치에 의해 간발의 차로 회수된다. 코토리는 소녀를 <비스트>라 명명한다. 시도는 소녀가 정령이라면 저 애를 자신에게 반하게 만들겠다며 서포트를 부탁한다. 하지만 코토리는 시도의 출격을 허락하지 않는다. 코토리는 영력 봉인 능력이 아직 시도에게 남아있냐면서 시도를 걱정한다. 시도는 코토리를 설득한다.

"힘을 지녔기 때문에, 구해주자고 생각한 것이 아냐. 구해주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우연히 내가 그에 필요한 힘을 지니고 있었던 거야. 그러니까- 나한테 있어 이 상황은, 그때와, 다를 게 없어."-시도-

코토리는 머리카락을 검은색, 흰색 리본으로 묶는다. 그리고 시도를 출격시키려는 순간에 <비스트>가 <봉해주>를 이용해 <프락시너스>로 들어온다.코토리는 외친다.

"자- 우리의 전쟁(데이트)을, 시작하자."-코토리-

<비스트>라는 새로운 정령?이 등장하네요. 시도는 과연 어떻게 <비스트>를 공략할지 궁금하네요. 요시노의 인간 시절의 이야기는 너무 감동적이어서 울었습니다. 요시농이 그런 의미였다니... 코토리가 검은색, 흰색 리본으로 머리를 묶는 모습은 코토리의 성장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다음권에서 토카는 돌아올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