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스티커+색칠놀이 공룡 미로찾기

[도서] 스티커+색칠놀이 공룡 미로찾기

최화정 글/박수영 그림

내용 평점 4점

구성 평점 4점

 

아들이 색칠 하는 것에 재미를 들여 요즘 한창 이것저것 보이는대로 색칠을 하고 있어요.
삐뚤삐뚤 하지만 나름 색상도 맞추려고 하고 삐져나가면 속상해 하더라고요.
마침 색칠도 하고 스티커도 붙일 수 있는데 좋아하는 공룡까지. 삼종 세트가 한 곳에 모인 책을 발견했어요.

 

 

 

 

공룡 미로찾기 라는 책인데 앞쪽에는 스티커가 두 장있고 그 뒤로는 공룡의 이름과 특징, 서식지 등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요.
공룡 그림에는 미로처럼 되어 있어 고학년 아이라면 혼자서 미로찾기 놀이를 할 수 있죠.

 

 

 

 

 

 

물론 저희 아들은 미로찾기는 아직 무리고 보자마자 크레파스로 색칠을 칠합니다.^^
책이 마음에 들었는지 앉은 자리에서 계속 공룡들을 색칠하면서 이름을 물어보더라고요.
상당히 집중해서 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한창 색칠을 하던 아들에게 앞에 공룡 스티커가 있다고 알려주자 바로 앞 장으로 넘겨 스티커를 떼어 붙입니다.
스티커는 두 장이 있는데 같은 모양이에요.

 

 

 

 

 

 

좋아하는 3종 세트가 다 모여 있으니 정말 좋아하네요.^^ 책 한 권으로 이렇게 보람이 느껴지다니 ㅎㅎ

스티커를 붙이면서 자유롭게 공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어요. 하늘을 나는 공룡, 바다에 사는 공룡, 풀을 먹는 공룡 등.
아들은 역시나 가장 크고 힘이 쎈 티라노사우루스가 마음에 드는지 스티커를 어디에 붙일지 상당히 고민하더군요.

공룡 미로찾기는 5살 미만의 아이에게는 색칠 놀이와 스티커 붙이는 재미로 사용하기 좋고, 5살 이상의 아이는 미로찾기 게임을 해도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혼자서 하는 것보다는 아빠나 엄마가 함께 해준다면 더 좋은 시간이 되겠죠?
저는 아들과 둘이 앉아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색칠을 하면서 놀았어요. 자기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그런지 집중을 정말 잘 하더라고요.
앞으로는 이런 책들을 조금 더 사줘야겠다 싶더군요.
아이와 함께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룡 미로찾기 책. 공룡 이름도 알려주고 함께 색칠도 하고 스티커도 붙이면서 놀아주세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