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마스터마인드

[도서] 마스터마인드

이성민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시식 코너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박수진'은 전직 경찰 프로파일러다. 그녀는 2호선 지하철 테러 사건으로 남편과 아들을 잃고 딸 '해연'을 위해 겨우 살아가고 있다.

어느 날, 수진이 해연과 여행을 가고 있는데, 미행이 붙는다. 뒤따라온 미행자들은 국정원 소속 사람들로 국가 안보 관련의 긴급한 문제라면서, 그녀를 '앤트힐'이라는 건물로 데려간다.

그곳에는 지하철 테러 사건의 주범 '마스터'가 갇혀 있고, 한국과 미국이 공동으로 그 마스터를 연구 중이었다.

마스터는 눈만 마주치면 마음대로 상대의 몸으로 옮겨갈 수 있고, 평범한 사람들을 꼼짝못하게 조종해 인간이 할 수 있는 모든 미친짓을 저질러 왔다.

그 마스터는 개인적인 이유 때문에 수진이를 원하고, 수진이는 자신의 가족과,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어떻게든 그를붙잡아야 한다.

어딘가에 마스터란 존재가 살아있을 것만 같아 공포스럽고, 목숨이 위험한 순간에도 마스터의 생각을 알아내기 위해, 침착하고 대범한 수진이에게 매달리고 싶어진다.

그리고, 수진과 마스터의 치말한 두뇌 게임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야기가 긴박하게 돌아가고, 긴장은 점점 고조된다.

묘사가 너무 생생해 책으로 읽은 게 아니라, 실제로 그 모든 장면을 눈으로 직접 본 듯하다. 폭발음을 듣고, 잔인한 광경을 보고, 끔찍한 냄새를 직접 맡은 것 같다.

3시간이 넘는 4D 영화를 꼼짝않고 몰입해서 본것처럼,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고, 식은땀이 나고, 온 몸에 힘이 빠진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