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속세맛 다이어트 레시피

[도서] 속세맛 다이어트 레시피

황은학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단식하지 않고

맛있게 살빼는 레시피

나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과제가 아닌가 싶다.

조금만 방심하면 살이 찌는 스타일이라 늘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음식 먹는것을 줄이거나 굶기를 반복한다.

나 또한 다이어트 기간에는 단식도 해가며 굶어도 봤는데 그건 일시적인 감량일뿐이었다.

다이어트는 어자피 내가 살아가면서 평생 해야 될 것임을 잘 알기에 이왕이면 굶지 않고 건강하게 몸을 유지하는 방법이 필요했다.

이번에 출간된 속세맛 다이어트레시피를 보는 순간 이렇게 먹어도 다이어트가 된다고?

그동안 내가 생각했던 다이어트 음식에 대한 틀을 깨는 책이었다.

일단 요리들이 비주얼이 좋다.

음식들이 다이어트 음식이 맞나 싶을 정도로 파스타요리, 빵요리등 다양하다.

음식마다 아이디어가 남다르게 느껴졌다.


 

 

 

속세맛 다이어트레시피의 저자 황은학 님은 직접 구성해 만들어 먹는 식단으로 인생 몸매 유지중인 다이어터라고 한다.

워낙 먹는 것을 좋아해서 초등학교 때 이후로 몸무게가 60kg 아래로 가본 적이 없이 찌고 빼기를 반복하며 살아왔다. 아이 둘을 낳은 후 80kg대가 되고 나서야 망가진 몸을 느끼고 단식 없이 건강하게 살 빼는데 집중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평소 요리를 좋아해서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고 식당에서 맛있게 먹은 메뉴를 다이어트식으로 만들어 먹으며 마침내 굶지 않아도 되는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다이어트란 단지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평생 하는 것이라는 신념으로 계속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매 순간 리즈 몸매를 갱신하는 황은학님~

이런 사연이 있었기에 속세맛 다이어트 레시피가 탄생되지 않았나 싶다.

 

다이어트는 이제 굶지 않고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해야 할 것이다. 저자의 다이어트 경험에서 얻은 노하우와 건강레시피가 이 책에 고스란이 담겨 있다.

밥 되는 풍성한 샐러드 한 끼에서 부터 레스토랑 메뉴처럼 폼나는 다이어트 특식, 필요한 만큼 똑똑하게 먹는 탄수화물 요리, 다이어트 중에도 마음껏 즐기는 베이커리, 먹어도 살 안 찌는 건강한 면 요리, 5분 만에 완성되는 스피드 요리, 먹어도 죄책감 없는 간식&디저트, 운동할 때 먹으면 더 좋은 맛있는 단백질 요리, 하루가 든든해 지는 아침 식사의 레시피 총 92개의 레시피가 실려 있다..

 

다이어트 식단의 기본 식재료부터 음식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만드는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따라하기에도 좋다.

 

속세맛 다이어트레시피는 읽다보면 다이어트에 대한 마인드도 바뀌게 해주는 책인것 같다.

다이어트란 그저 몸무게, 숫자를 줄이는 행위가 아닌 평생 만들어가야 하는 습관이라는것! 그래서 우리가 먹는 음식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건강을 유지하며 즐겁게 해야 한다는것이다.

굶지 않는다!

참지 않는다!

배부르게 먹고도 인생 몸메 만드는 다이어트 식단이 궁금하다면 굶지 않고 참지 않아도 되는 속세맛 다이어트 레시피를 통해 배워보면 좋을 것 같다.

 

* 출판사로 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