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PPPPPP 5

[만화] PPPPPP 5

마폴로 3호 글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PPPPPP>는 천재 피아니스트 오토가미 가쿠온의 일곱 쌍둥이 중 한 명으로 태어났지만, 천재인 다른 여섯 쌍둥이들과 달리 범재라는 이유로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소노다 라키의 이야기를 그린다. 라키는 어머니의 부탁으로 음악 고등학교에 진학해 뒤늦게 피아노에 매진하며 다른 여섯 쌍둥이들과 대결해 아버지의 판단이 틀렸다는 걸 입증하려고 한다. 현재까지 여섯 쌍둥이들 중에 레이지로, 미밍, 솔라치카를 만났다. 

 

라키가 '7번째 오토가미'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자, 오토가미 여섯 쌍둥이 중 하나인 파안타가 축제 이벤트 '4 on 4 피아노 배틀'을 제안한다. 라키는 배틀 이전에 쓰러진 엄마를 만나러 와줬으면 좋겠다고 파안타에게 부탁하지만, 파안타는 "자신이 어떤 상태든 피아노를 쳐서 관객들을 즐겁게 해주는 게 피아니스트지."라며 자신은 가족보다 일을 우선시한다고 말한다. 이 일을 솔라치카에게 말하자 솔라치카는 "다정함 또한 에고야. 타인을 이용하는 타입의 에고."라고 한다. 

 

라키는 파안타와 솔라치카에게 들은 말을 곱씹으며 자신의 연주를 반성한다. 이때 미밍이 라키에게 다가와 라키는 '진화하는 사람'이라고, 그건 다른 여섯 쌍둥이들에게 없는 능력이라고 말해준다. 이벤트 당일. 최종 참가자는 레이지로, 미밍, 라키, 멜로리, 솔라치카, 파안타, 그리고 일본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 히나조노 하나비라코의 애제자 히노 사다메, 얼굴을 절대 공개하지 않는 인터넷 피아니스트 린이다. 과연 이 이벤트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까. 어서 6권을 읽고 싶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