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기간 : 8월20일 까지
모집 인원 : 5명
발표 : 8월21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신청 전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이제 더 이상
지루하게 인생을 배울 필요는 없다!”
<이솝 우화>나 <탈무드>처럼 해학과 풍자를 통해 삶에 필요한 지혜와 통찰을 전하는 방식은 인류의 보편적 전통에 속한다. 이 책의 저자인 자브나 형제는 오래전부터 자녀와 가족, 친구, 동료, 등 가까운 이들에게 삶에 관한 실용적인 지식을 전달할 때 자주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이용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은 지금까지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유머와 자기계발서가 결합된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책을 쓰게 되었다. 이 책은 웃음과 함께 짧지만 마음에 울림을 주는 이야기를 통해 그 속에 숨겨진 교훈이 무엇인지 친절히 설명한다. 그리고 그 교훈을 어떻게 하면 삶에 적용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방법을 아주 쉽고 간단하게 정리해 놓았다. 지금까지 지루하고 핵심을 파악하기 힘든 자기계발서에 지친 독자들이라면 이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 책이 매우 기발하고 유쾌한 방법으로 삶에 대한 지식과 지혜를 단숨에 터득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뉴욕타임스> <포브스> <워싱턴 포스트> <시카고 트리뷴>…
수많은 언론이 주목한 미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자브나 형제, 존과 고든은 1,5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존 삼촌의 욕실 책》 시리즈의 저자이자 제작자이다. 또한, 존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지구를 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50가지 간단한 일》을 출간하여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이 책은 23개 언어로 번역되어 500만 부 이상 팔렸으며, 지금까지도 수많은 환경 운동가와 일반인들에게 큰 영감을 주면서 막대한 영향을 끼쳤다. 존은 여전히 환경 보존과 기아 퇴치를 위한 사회운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든 역시 <포터블 프레스> 편집장이자 출판사 대표를 역임하며, 1988년부터 지금까지 《존 삼촌의 욕실 책》 시리즈를 출간하여 수많은 독자들로부터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자브나 형제는 자신들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로 ‘웃음’과 ‘헌신’을 꼽는다. 그리고 그 생각을 실천하기 위해 해학과 유머를 통해 삶에 대한 통찰을 전달하는 책들을 쓴다고 말한다. 이 책 역시 우리에게 웃음과 동시에 생각거리를 제시하며 그 속에서 삶에 필요한 지혜를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 그들은 지금도 참신하고 유쾌한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선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 서평단 여러분께
*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