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

[도서] 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

소금이(박은비) 그림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고 귀엽고 예쁜 것이라면 정신을 못차리는 나이기에 요 컬러링북도 정말 한 눈에, 보자마자 반할 수 밖에 없었다!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캐릭이 있었다니 알면 알수록 파면 팔수록 일러스트(그림, 디자인 등)의 세계는 정말 넓다못해 엄청 무궁무진하다. 요 컬러링북을 만나지 못했다면 아마 있는지도 몰랐을 것이라 만나볼 수 있어서 정말 넘 다행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소금이와 소소의 따뜻한 추억을 담은 사계절 컬러링북
<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

 

사막여우 소금이와 선인장 친구 소소의 사계절 일상과 여행이 그야말로 가득 담겨 있는 요 컬러링북은 넘 귀여운데다 색감마저 색연필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놓은 느낌이라 완전 근사하고 넘 예뻐서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캐릭터 소금이와 소소의 탄생비화(!)와 함께 '소금이와 소소의 일상을 담은 일러스트를 색칠하며 매일매일이 따뜻하고 행복하길 바란다'-프롤로그-는 저자의 말과 함께 봄을 시작으로 여름, 가을, 겨울의 일러스트가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게 펼쳐지는데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올만큼 숨막히게 '귀엽다'는 말을 연발하게 된다!! 사막여우와 선인장이 이렇게까지 귀여울 인가란 의문까지 마구마구 들면서 정말 아깝지만 뜯어서 포스터처럼 붙여놓고 매일 들여다보고 싶어지기까지 했다. 

 

 


겨우 마음을 진정시키고 봄, 여름, 가을, 겨울 총 64가지의 일러스트(작품) 중에 지금 계절이 겨울이니까 겨울 일러스트 중에 하나를 골라서 색칠(컬러링)해보기로 했다. 뜨개질을 한다던지 눈밭에서 차를 마시고 요리를 하거나 얼음낚시 혹은 온천을 즐기거나 산타로 변신한 소금이와 소소 등 여러 일러스트가 있어 다 넘 색칠해보고 싶었지만 마침 '설날'이 있는 1월이라 가장 마지막장에 있는 한복 입은 소금이와 소소를 칠해보았다. 

 

 

 

 

 

 

 

 


소금이와 소소만 칠해도 얼마나 이쁘고 귀여운지 어떻게 이런 배경을 생각하고 그렸을까 싶을 정도로 배경도 엄청 넘사벽이지만 캐릭이 가진 매력이 매우 엄청난 것 같다. 그리고 마지막장이라 색칠하기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180도 펴지는 특수제본이라 그런지 잘 펴져서 색칠하기 좋았다. 물론 처음엔 몇 번 힘줘서 펼쳐야 되긴 하지만. 

 



 

***

 

  
요즘은 컬러링북 종이재질이 워낙 좋아서 물감이든 여타 다른 재료로도 컬러링이 가능한데 요 '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 만큼은 연필의 질감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느낌이라 색연필, 파스텔로 색칠을 하는 게 가장 따스하고 포근하고 넘 예쁘고 사랑스러울 것 같다. 그리고 소금이와 소소는 말할 것도 없고 수채화, 풍경화 느낌의 넘 근사하고 아름답고 멋진 일러스트도 많아서 꼬옥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면 좋겠다.

 

넘 사랑스러운 사막여우 소금이와 귀여운 선인장 친구 소소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함께 하고 싶다면 요 '사막여우 소금이의 따스한 사계절 컬러링북'을 꼬옥 꼭! 만나보길!! 사회생활에 지친 이들과 마음이 힘들고 우울한 이들에게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것은 물론 따스한 위로와 힐링을 안겨주는, 기분좋은 즐거운 취미생활이 될 것이다. 그리하여 저자의 말처럼 매일매일이 따뜻하고 행복해질 테니...!!!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