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출처] m.blog.yes24.com/document/8210639


시작해요 베란다 채소밭

바키 박희란 저
라이스트리 | 2015년 09월


안녕하세요, 리벼C입니다.


『시작해요, 베란다 채소밭』 리뷰어를 모집합니다.


리뷰어 신청 기간 : ~9월 29일(화) 24:00

모집 인원 : 10

발표 : 9월 30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예스24 책소개 : 


채소를 직접 길러 먹는 다는 건

곧 안전한 먹거리를 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대안입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무농약 채소, 유기농 채소, 일반 관행농법으로 길러진 채소를 구별해 낼 수 있는가? 생산과정이나 유통 과정에서 비양심적 판매자의 범법 행위 등이 끊이지 않고 있으니 부착된 라벨지만 신뢰하고 식재료를 사기엔 늘 불안한 마음으로 값비싼 유기농 채소를 구입하게 된다. 그런데 베란다에서 채소밭을 일구며 채소를 수확하는 동안, 무농약이나 유기농라는 두 단어마저 잊게 된다. 그런 경계마저 무의미하게 되어버린 이유는, 바로 직접 키운다는 이유 때문이다. 유기농 상토에 씨앗을 뿌리고 물만 주면 바로 유기농 채소를 수확 할 수 있다. 또한 베란다만의 스페셜한 우수농산물관리인증시스템! 내가 생산자이자 소비자, 직접 키우고 직접 인증한다는 것. 생활 속에서 농산물 추적관리가 되어 100%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다. 복잡한 친환경인증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그 이력을 알 수 있으니 매우 심플하게 유기농 채소를 구할 수 있다.채소를 직접 길러 먹는 다는 건

곧 안전한 먹거리를 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대안입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무농약 채소, 유기농 채소, 일반 관행농법으로 길러진 채소를 구별해 낼 수 있는가? 생산과정이나 유통 과정에서 비양심적 판매자의 범법 행위 등이 끊이지 않고 있으니 부착된 라벨지만 신뢰하고 식재료를 사기엔 늘 불안한 마음으로 값비싼 유기농 채소를 구입하게 된다. 그런데 베란다에서 채소밭을 일구며 채소를 수확하는 동안, 무농약이나 유기농라는 두 단어마저 잊게 된다. 그런 경계마저 무의미하게 되어버린 이유는, 바로 직접 키운다는 이유 때문이다. 유기농 상토에 씨앗을 뿌리고 물만 주면 바로 유기농 채소를 수확 할 수 있다. 또한 베란다만의 스페셜한 우수농산물관리인증시스템! 내가 생산자이자 소비자, 직접 키우고 직접 인증한다는 것. 생활 속에서 농산물 추적관리가 되어 100%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다. 복잡한 친환경인증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그 이력을 알 수 있으니 매우 심플하게 유기농 채소를 구할 수 있다.


---


쪽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꼭 블로그 방명록을이용해 주세요.

* 책의 표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도서의 상세정보와 미리보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포스트 하단 '스크랩하기'로 본인 블로그에 퍼 가셔서 책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책 받으실 주소를 마이페이지의 '기본주소'로 설정해주세요! 방명록에 따로 주소 받지 않습니다. 공지를 읽지 않으셔서 생기는 불이익은 리뷰어클럽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 리뷰 작성시 아래 문구를 리뷰 맨 마지막에 첨가해 주세요.^^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어클럽 블로그, 처음오셨나요? 

http://blog.yes24.com/document/8098797 ---> 이곳을 읽어주세요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