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더 배트맨

[영화] 더 배트맨

개봉일 : 2022년 03월

맷 리브스

미국 / 블록버스터 / 15세이상관람가

2022제작 / 20220301 개봉

출연 : 로버트 패틴슨,폴 다노,조이 크라비츠,앤디 서키스,제프리 라이트,콜린 파렐,피터 사스가드,존 터투로,제이미 로슨

내용 평점 3점

결론 추리물이라 액션 덜해도 나쁘지 않았는데 3시간이라 지루함. 블록버스터액션영화 생각하고 본다면 매우 실망할꺼라 생각함.

팀 버튼의 배트맨, 놀란의 배트맨 모두 보았고 이번에 새로운 배트맨 영화는 볼 생각이 없다가 우연히 보러가게 되었다. 개인적으로는 팀 버튼의 배트맨이 내가 본 첫 배트맨 영화라서 그런지 가장 인상깊고 좋았다. 팀버튼 감독의 배트맨은 히어로 영화에서 그런 우울한 듯한 느낌,어둡고 기괴한 영상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놀라웠기 때문에 이미지로 기억되는데(액션영화 생각하고 갔다가 영상미(?)에 놀랐고 재미도 있었음) 놀란의 배트맨은 액션이 화려했다 정도만 기억이 나고(블록버스터 액션영화로는 괜찮았지만 영화 자체가 인상깊진 않았음.) 이번 더 배트맨은 다른거 다 떠나서 3시간이라 지루했다. 개인적으로 추리요소(궁금증 유발하는) 더 높이고 2시간 안쪽으로 상영시간 잡고 아슬아슬한 느낌만 더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시간이 길다보니 늘어지는 느낌이 있어서 추리물인데 지루했다. 2편도 3시간에 이렇다면 안 볼 것 같다. 블록버스터 느낌보다 추리에 집중한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그게 더 취향이라 사실 영화는 나쁘지 않았다. 문제는 추리물로 가려면 복선같은 관객의 뒤통수 칠만한 반전이 있거나 대단한 트릭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런 요소가 덜하고 3시간이란 시간이 너무 길어서 중간중간 늘어져서 졸렸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