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평설이 수준 높은 지식의 보고라는 점은 익히 알고 있었다. 이번 중학 독서평설 4월호도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알찬 독서 잡지이다.
1991년부터 33년간 발행되어온 독보적인 최장수 1등 독서 학습지 월간 독서평설 (책 속에서)
이번 호에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해서 《중학 독서평설 4월호》를 관심 있게 펼쳐보았다.
이 책에는 통합교과특집 '한입에 끝내는 꿀맛 극장'을 시작으로, 지식교양, 진로진학, 독서문해, 교과심화, 시사논리, 쉼터 등 다양한 읽을거리가 담겨 있다.
특히 문학 비문학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두루두루 다방면으로 지적 호기심을 채워줄 수 있겠다.
또한 이 책을 그냥 한꺼번에 읽어나갈 수도 있겠지만, 독평 스마트 플래너도 함께 담겨 있으니, 한 달 계획으로 이 책을 조금씩 천천히 계획을 세워서 읽어나가도 좋을 것이다.
중학 독서평설을 읽으며 갖가지 교양을 쌓을 수 있으니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중학생들은 물론 교양을 채우고 싶은 일반인들까지도 알차게 읽어나갈 수 있는 독서잡지이다.
우리가 잘 모르던 자잘한 지식까지도 담고 있어서 읽어볼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도 다양한 지식을 제공해주니, 수험 준비만 할 것이 아니라 틈틈이 다양한 지식을 채워나갈 필요가 있겠다.
독해력부터 문해력까지 챙겨나갈 수 있고, 논술준비까지도 잘 해낼 수 있도록 안내해 줄 것이다.
독서평설에는 시사성은 물론이고, 같은 시기에 전국 중학생들이 함께 읽으며 논의해볼 수 있는 주제들이 가득 담겨 있으니, 함께 읽고 이야기 나누어도 좋겠다.
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독서평설이다. 매달 읽으면서 배경지식도 채우고 자신감도 얻을 수 있는 잡지이니, 잘 활용하면 만족도가 뛰어나겠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