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기간 : 3월4일 24:00
서평단 모집 인원 : 5명
발표 : 3월5일
신청 방법 :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포스트 상단 우측 페이스북 아이콘 클릭/모바일은 하단 우측)
북극곰 궁금해 시리즈 제4탄 『털뭉치퀸 매머드의 스타 앨범』
척추동물 고생물학 교수 마이크 벤튼과
동물을 사랑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롭 호지슨의 멋진 하모니!
『무러뜨더 티렉스의 가족 앨범』의 스타 작가 마이크 벤튼과 롭 호지슨이 다시 만났습니다. 마이크 벤튼의 지적인 유머와 롭 호지슨의 유머 넘치는 그림이 다시 한 번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냈습니다. 이렇게 웃기고, 이렇게 멋진 논픽션 그림책이라니!
마이크 벤튼의 페르소나, 털뭉치퀸 매머드가 빙하기 슈퍼스타부터 무시무시한 악동까지 당대를 주름잡던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검치 호랑이부터 네안데르탈인까지 빙하기 스타들의 숨겨진 비밀, 영광스럽던 순간, 무시무시한 악행까지 흥미진진하고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롭 호지슨은 재치 넘치고 기발한 그림으로 빙하기 동물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해 줍니다.
털매머드가 들려주는 빙하기 스타들의 비밀
빙하기는 지구의 기온이 갑자기 떨어져서 오랫동안 낮은 온도가 유지되던 시기입니다. 빙하기에는 지금은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동물들이 살았지요. 『털뭉치퀸 매머드의 스타 앨범』에는 빙하기에 살던 동물 가운데 당대를 주름잡던 18마리의 동물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섬세한 털이 겹겹이 있어 매서운 추위를 견딜 수 있었던 털매머드, 28센티미터나 되는 날카로운 송곳니가 인상적인 검치 호랑이, 단순하고 소박한 삶을 즐기던 거대 유인원 기간토피테쿠스, 육지에서 가장 큰 육식 포유동물 자이언트 북극곰, 지구상에 살던 뱀 중에서 가장 큰 뱀으로 뭐든지 꿀꺽 삼켜 버리는 티타노보아, 단단하고 무거운 꼬리를 이리저리 휘두르는 도에디쿠루스 등 모두 놀라운 동물들이지요. 이들의 숨겨진 비밀, 영광스럽던 순간, 무시무시한 악행까지 흥미진진하고 놀라운 이야기가 책 속에 가득 담겨 있습니다.
『털뭉치퀸 매머드의 스타 앨범』은 아주 먼 과거의 빙하기 동물들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논픽션 그림책입니다. 여러분은 이제부터 빙하기 동물들의 무시무시하고 엉뚱하고 신기한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입니다.
---
서평단 여러분께
1. 수령일로부터 2주 이내 리뷰 작성 부탁 드립니다. (★책을 다 읽고 리뷰를 쓰기 어려우실 경우!)
2.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http://blog.yes24.com/document/4597770)
3. 해당 서평단 모집 포스트를 본인 블로그로 스크랩 해주세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신다면 포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하신 뒤 댓글로 알려주세요!
4. 리뷰에 아래 문구를 꼭 넣어주세요.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5. 리뷰를 쓰신 뒤 함께 쓰는 블로그 ‘리뷰 썼어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