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1일 1클래식 1기쁨 일력

[도서] 1일 1클래식 1기쁨 일력

클래먼시 버턴힐 저/김재용 역

내용 평점 1점

구성 평점 2점

1일 1클래식 매일 다른 클래식 추천곡을 듣는다는 아이디어가 좋아서 구매했다. 그런데 매우 중요한 설명이 빠져있었다! 그냥 듣는 것이 아니라 매일 다른 광고를 시청한 후에만 실제 클래식 음악을 들을수 있다는 사실이 당황스럽다. QR코드를 찍으면 유튜브 앱으로 링크된다.
나는 매일 아침 일찍 조용한 가운데 클래식을 듣고자 이 책을 구입했지 광고를 먼저 보고 들을줄은 몰랐다. 광고 소리에 매번 놀란다. 그냥 음성파일만 연결되면 되는데, 굳이 유튜브 동영상으로 연결되고 유튜브 원작자는 알고 있을까 모르겠다 자신의 컨텐츠가 영리목적으로 따로 이용되고 있는지 말이다.

또 한가지 덧붙이자면 매일의 작은 글귀가 클래식이라는 거와는 너무 동떨어진 느낌의 가십성 개인의 느낌, 일기를 적은거에 불과해 약간 실망스러웠다.
쉽게 클래식을 접하고자 하는 독자를 끌 수는 있겠지만 클래식 입문자에게 절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수준이다.

또 하나, 설명에는 엽서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써있는데 이렇게 얇은 종이를 어떻게 엽서로 쓸수 있는지 의문이다. 얇아서 꾸겨질까 찢어질까 조심스러워 상자에 있는 그대로 넣어 놓기도 힘들다!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1

댓글쓰기
  • 시린햇살과아픈추억과

    1. 유툽 광고는 님께서 프리미엄 월간구독을 해야 사라질거 같아요.
    2. 유툽 클래식 동영상 채널 주인장은 뷰가 늘어서 아마 환영할거 같아요.
    3. 이런 클래식 소개.안내 콘텐츠는 대개는 많이 알려진 곡들입니다. 감안하실 필요가.. 있을거 같아요.
    4. 엽서로 활용 운운은 저역시 오버로 보임.

    2023.11.19 21:37 댓글쓰기

PYBLOGWEB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