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그저 흘러가도 돼 " 도서를 제공받아서 읽게 되었습니다.
딸이 좋아하는 인스타툰책이지만 읽다 보니깐 어른들에게 복잡한 일상 속 편안하게 술술 읽을 수 있는 힐링 도서입니다.
보자마자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귀욤 포착 캐릭터를 그려서 책갈피에 담아보았습니다. 흐물흐물.. 저도 퍼지고 싶어집니다.
어떤 날의 나여도 괜찮아. 예측할 수 없는 매일이지만 잘 살아가고 있으니깐
힘든 일, 어려운 일, 불안한 마음들이 쌓이다 보면 그 속에서도 행복이 찾아오는 하루가 올 거예요. 이번 생은 처음이잖아요.. 나이가 들어가는 것처럼 나의 그릇도 넓어지고 있으니깐요.
저와 친구 같은 분 엄마, 같이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수다를 떨다 보면 지금까지 복잡했던 순간도 사라질 때가 있지요. 정신없는 나날이 계속된다면 편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뽀로롱~~행복요정나와라~! 좋은 일 가득해져라! 지금 힘드시나요? 행복 요정이 옆에서 주문의 외우며 걱정을 없애주고 있을테니 오늘도 힘내서 파이팅 해봅니다.
진인사대천명 - 내 몫이 아닌 일에 힘 빼지 말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당신을 믿으세요. 그리고 가끔은 쉼익 필요할 때 나만의 안식처를 찾아보는 건 어떠신가요?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내 주변의 많은 분들의 조언과 실패와 좌절이 쌓이다 보면 무럭무럭 자라나서 단단한 땅이 되고 나무가 됩니다
관계에 능숙해지기 보다 그저 덜 상처받으려고 애쓰는 마음이 되었다. 사람에게 받은 분명한 온기를 떠올리며 인연을 맺는 일에 도망 치진 말자.
애쓰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 이제 그만 인정하자. 난 착하지 않다 선하게 살려고 하지 말자.
지난날에게 배운 것들 다들 알고 있지만 누군가에게 생각을 내비치기 쉽지 않은 일입니다..힘들고 지치신분에게 추천드립니다..
가끔 그저 흘러가는데로 나둔다고 큰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오늘도 빠이팅해봅니다~~^^
#그림에세이
#그림에세이추천
#가끔은그저흘러가도돼
#바리수
#바리수일러스트
#인스타툰추천
#책선물
#응원선물추천
#신간도서
#에세이서평
#힐링에세이#부크럼
#부크럼서평단
#혜주글씨
#거제도캘리그라피
#책읽는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