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초등 영단어 단어가 읽기다 LEVEL 3

[도서] 초등 영단어 단어가 읽기다 LEVEL 3

e-Creative Contents,Michael A. Putlack,키 영어학습방법연구소 공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4점

단어를 배우면 읽기가 저절로!


 5학년이 되면서 파닉스를 배우기 시작한 지민이.

좀 늦은 감이 있긴 해요. 파닉스가 안되니까 읽기를 힘들어해서 영어 학원에 보냈어요.

파닉스 다음단계로 읽기(READING)가 중요할 것 같아 읽기를 위한 교재로 선택했어요.


처음엔 제가 읽어 주고, 아이가 읽기를 반복하도록 했어요.물론 MP3 CD나 QR코드를 찍어 원어민 발음을 확인하셔도 좋아요.


보고, 듣고, 쓰면서 외우는 세 박자 공부도 중요할 것 같아요.


따라 쓰기는 영어 쓰기에 자신감이 부족한 아이도 쉽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단어와 문장을 듣고 단어를 빈칸에 채우는 것도 척척해나가다 보면 영어 공부에 자신감이 생겨요.





지민이가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거예요.

5학년 영어 교과서에 나왔던 걸 공부해요. 교과 중심이라 수업 시간에 자신감도 생기겠지요.

읽고, 해석하고 이해하는 능력이 조금씩 요구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짧은 문장이라 어렵지 않게 풀 수 있어요.

영어 교과서에 나오는 문장들이네요.


 

하루 12개 단어로 교육부 초등필수영단어를 완벽하게마스터하다 보면 어느새 단어 박사가 될 것 같아요.


쓰기 훈련노트가 책 속 부록으로 있는데 매일 꾸준히 쓰기 훈련을 하다 보면 영어 단어 공부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키출판사 영어 교재를 좋아하는데 이 영어 교재 정말 맘에 쏙 들어요.

기초가 쌓이지 않은 영어 공부는 모래 위에 집을 짓는 것과 같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영어는 기초를 튼튼히, 단어 공부는 더 열심히 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배운 단어가 누적되어 저절로 읽기가 되는 단어->문장 패턴->리딩 학습 시스템은

단어를 배우면 읽기가 저절로!  이루어져요.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