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윤직원의 존버일력

[도서] 윤직원의 존버일력

윤직원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존버라는 단어는 어찌들음 욕같기도 하고..그래서 사실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일을 하면서, 주식을 하면서 어느 순간 ? 때때로?? 툭툭 튀어나올 때가 있다.

와...하는 순간에. 뭔가 너무 짜증나고, 힘들때. 그렇지만 힘들다고 짜증내고만 있을 순 없을때.

 

 미스터? 아마도? 미스터 윤직원의 존버일력은 제목에서부터 버팀의 강함이 폴폴 느껴진다.

그리고 마침내 택배를 뜯고, 상자를 뜯었을 때! 일단 스티커를 보면서 한 번 웃고, 달력을 넘기면서 우와~~한다. 이것은 곧 내 맘이로구나!! 싶어서 반가우면서 우리 모두가 이런 생각으로 하루하루 버티며 살아가고 있구나 싶어서 씁쓸하기도 하고. ㅎㅎ

 

 

 


정신적 삽질중..날 갈아만든 회사..사라진 일머리.

와 진짜로...감탄을 하게 되는 스티커. ㅎㅎ 이걸 아까워서 쓸 수 가 있나..쓰게 되면 누구 가슴팍에 붙여놔야 내 속이 좀 풀리려나. ㅎㅎ 내 사라진 일머리는 10년째 돌아오질 않는구나..아니 어쩌면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았던 건가ㅠㅠ 어디갔니...어디가서 널 찾니..나의..일머리..

 

                 

 

왜 이렇게 주옥..투성이냐 ㅠㅠ 내 맘속..공감이 가득하게로..ㅠㅠ 특히 저 문구..

"내 삶의 주인공은 왜 나일까" 사무실 팀원이 보더니 이거이거이거!!!!!! 감탄을 ㅎㅎ

그 페이지는 그녀에게로 가 카톡의 프사가 되었다...문구가 정말 가볍게 내 앞통수를 살포시 치고 지나가면서 내 뒤통수를 탁하고 후려치는 느낌이다.

정말..고맙게도. 이것은! 한 번 사면 평생 쓸 수 있는! 어찌 이런걸...년도별이 아니고..;;

삼실 구석구석. 마음의 안정을 위해. 혹은 누군가에게 저항하는 나의 마음을 담아(?).

슬그머니. 그사람이 잘 보이는 방향으로 전진배치하고 싶은 나의 무기가 되지 않을까..ㅎㅎ

 

 

 

 

 

 

"YES24 리뷰어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