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전체검색
북클러버
위치스 딜리버리

[도서] 위치스 딜리버리

전삼혜 저

내용 평점 5점

구성 평점 5점

도서전에 다녀온 언니가 이런저런 책들을 구매해왔는데 구매 이력을 듣다 단번에 읽겠다고 집어온 책이었다. 원래도 판타지 장르를 좋아하는데 마녀에 현대배경이라니, 원래 읽으려던 책을 제치고 당장에 1순위로 올라올만했다.

 

책은 두 개의 단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치스 딜리버리 / 에어프라이어 콤비의 탄생. '위치스 딜리버리'는 아이돌 콘서트 티켓값을 모으려고 알바 하다 마녀와 엮이는 학생의 이야기고 '에어프라이어 콤비의 탄생'은 초능력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 이야기다. 제목만 봐도 너무 읽고 싶게 생겼는데 내용은 더하다. 나만 그런가?

 

'위치스 딜리버리'는 돈이 급해 일용직 알바로 유명한 모 기업에서 알바를 뛰고 온 사람으로써 공감하지 않을 수 없는 내용이었다. 나도 마녀의 알바를 할 수 있다면 좋았겠지만. 사실 나는 마녀들의 관점에 그닥 공감가지는 않는 사람이다. 내가 마녀가 아니라 그런가. 그럼에도 이 땅에서 마녀가 잘 살아남았으면, 내 머리위에 모르는 새 진공청소기 한 대 정도는 떠다니고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에어프라이어 콤비의 탄생'은 주인공들이 더 어려서 그런가 이야기가 참 아기자기 하다. 물론 내가 질겁할만한 소재가 나오긴 했지만, 학생들은 잘 참아내서 다행이었다. 앞 단편에 비해 상대적으로 내용이 짧았는데 앞으로 그들의 이야기가 더 기대된다.

 

이 책의 다음 권이 꼭 있었으면 좋겠다. 제발. 꼭.

 
취소

댓글쓰기

저장
덧글 작성
0/1,000

댓글 수 0

댓글쓰기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PYBLOGWEB1